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템테이션] 고양이간식 체험후기♬

반응형






드디어 한국에 론칭된 마성의 간식 ☆템테이션☆

캐나다에 있을때에도 엄청 다양한 템테이션을 구경해왔기때문에 

낯설지는 않았지만 한국에서 구매하는건 쉽지 않은 일이었다 



캐나다나 미국에서 한국으로 놀러오는 친구들에게 부탁해야만 

겨우 얻을수 있는 간식이었기에 항상 아쉬움이 있었는데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체험단 신청을 하게되었다 :) 



그리고 드디어 집으로 도착~♬











노랑봉투에 뾱뾱이로 안전하게 집으로 도착한 

사랑스런 템테이션♪











벌써부터 관심을 보이는 첫째 "태양이"

의지의 앞발은 이게 뭐냐고 단호하게 묻고있음 ㅋㅋㅋ












템테이션 치킨맛 1봉 

고양이 입모양으로 가지고 놀 장난감 1개 

그리고 템테이션 구멍상자 키트 1개 



구성품은 총 3가지 였다 :) 











일단 가볍게 템테이션 구멍상자 키트를 접어보았다 

이미 다 되어있어서 접기만 하면 아주 간단하게 

고양이 장난감이 만들어지는 셈이다 :) 













그리고 받은 치킨맛의 레이블을 하나하나 읽어보았다 :) 

개인적으로 노랑노랑한 치킨맛봉투가 엄청 상큼한듯 ㅎㅎㅎ














템테이션은 간식으로도 줄수있고 주식으로도 줄수있으며 

고양이의 영양기준에 따라 제조된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은 

템테이션 상식! 



실제로 외국에서 살때도 템테이션을 사료와 섞어서 주는 반려인들도 많았고 

간식으로 훈련을 통해 고양이와 교감하는 모습도 많이 보았기때문에

그렇게 낯선 정보는 아니였다 :) 















템테이션이 흔들리자 같이 흔들리는 둘째 "다랑이"의 눈빛 ㅋㅋㅋㅋㅋㅋㅋ

첫째 태양이는 이미 혼을 빼앗겨 내 앞에서 떨어질줄 모르는 상태였음 ㅋㅋㅋㅋㅋ



그래서 장난감에 좀더 적극적인 태양이에게 

템테이션 구멍상자 안으로 들어올수 있게끔 유혹해 보기로 했다 














음...약 5킬로 정도인 태양이에게 구멍상자는 턱....없이 작았지만 

녀석이 의지를 보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난 꼭 저 간식을 먹고 말거라옹~ ㅎㅎㅎㅎㅎ
















몇번의 구겨넣음을 통해 드디어 간식을 겟하는데 성공! ㅎㅎㅎㅎㅎ
















오구오구~ 마이쪄? 



템테이션은 고양이가 씹을때에도 사각사각 소리가 나서 왠지 듣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질때도 있다는 것~ ㅎㅎㅎ



이번엔 상자에 들어가기 너무 힘들었는지 

반대쪽을 통해 들어가보려고 도전해보는

 태양이 
















음.... ㅋㅋㅋㅋㅋㅋㅋ

반대쪽은 더 좁을텐데 태양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들어간다고해서 네 몸까지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곤란하다옹~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박스는 애처롭게 집안에 질질 끌려다니며

태양이가 이끄는대로 돌아다니는 ㅎㅎㅎㅎ



먹겠다는 의지하나는 정말 높은 태양이 ㅎㅎ














그래서 상자위에 조금 올려주었더니 와구와구 잘먹는다 :) 

맛있지 태양아? 매일매일 조금씩 간식으로 챙겨줄게~★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템테이션의 장점들 :) 

아무래도 이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1개당 아주 낮은 수치의 칼로리라는 것과 인공향이 첨가되지 않아서 

고양이들의 식욕을 돋구게 한다는 점인것 같다 - 

물론 아삭아삭한 소리까지 나게하는 포켓형태라 

이빨과자의 효과까지도 함께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템테이션은 

세계적으로 고양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수 밖에 없는 제품♬



캐나다에서 유기동물센터 (Humane Society) 에서 봉사활동을 할때에도 

항상 고양이들의 간식은 템테이션 이었고 

어떤 맛을 건네주든 정말 맛있게 먹던 고양이들의 모습이 

인상깊게 남았기 때문에 나도 냥이들에게 

템테이션을 접하게해주고 싶었다 :) 



이런 이벤트로 오리지널 치킨맛을 맛볼수 있게 해줘서 

마음마저도 뿌듯뿌듯~ 















한국에 출시되는 맛은 총 다섯개! 

나는 연어맛과 참치맛을 이미 냥이들에게 제공해 준적이 있고 

한번도 실패해본적이 없었다 

세녀석들 간식 기호성이 다 다른데도 불구하고 

다같이 아주 잘먹는 간식이 바로 템테이션! 

혼자만 가지고 있기 아쉬워서 주변의 다른 고양이 반려인들에게도 

나눔을 해보았지만 안먹는 고양이들은 없었기에 

더욱 자신있게 추천하는 템테이션! 



봉투를 열면 

사람도 그 냄새에 반하는~ ㅎㅎㅎ



마성의 간식 템테이션 엄지척~! 


















반응형

'[DREAM] > 고양이와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튼박스 뉴욕타워  (0) 2016.04.07
플레이서킷♬  (0) 2015.11.09
고양이 장난감: Cat in the Bag  (3) 2015.03.16
러브글러브: 손쉽게 사용하는 고양이 브러쉬  (4) 2015.02.10
고양이가 졸리면?  (2) 201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