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고양이가 졸리면?

반응형

 

 

 

 

 

 

 

 

 

한가로이 젤네일을 하고있는 집사 곁에 자리잡은 다랑군

연초에 휴가내고 띠링띠링~ 씐나서

 

낮과밤이 바뀐 집사 덕분에 퓌곤........

 

 

 

 

 

 

 

 

 

 

 

 

 

 

 

 

 

 

 

 

 

 

 

 

 

 

 

 

 

 

 

 

 

 

우리 다랑이 피곤했구나.... ㅋㅋㅋㅋ

 

하긴 벌써 새벽 4시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가 문득 일어나서 포효하는 다랑군

 

 

 

 

 

 

 

 

 

 

 

 

너... 이빨 좀 닦아야겠다 다랑아 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와의 삶은 언제나 순간포착샷으로 가득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