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고양이와의 일상: 다이소표 산타옷

반응형

 

 

 

 

 

원래 옷입기를 좋아하지않는 고양이녀석들~

 

다이소에서 너무 귀엽고 깜찍한 산타옷을 발견한 뒤에 줄곧 고민하고있었다................

 

난 이걸 입히고 싶지만........

 

넌 거부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너무 이쁜 옷인데~

 

고양이들에게 크게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아서 망설였는데

 

조금은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보고 싶어서 한벌만 구매했다 :)

 

사진만 찍어서 남기고 옷은 그냥 보관해둘 생각으로! ㅎㅎㅎㅎ

 

 

 

 

 

 

 

근데 욘석들........

 

예쁜사진은 찍게 해주려나....?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기불편한 태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딴걸 입혔냐옹!!"

 

 

 

 

 

 

 

 

 

 

 

 

 

 

 

 

"나....는 누구?

 

여긴.... 어디?"

 

 

 

당황한 비비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작전 피우는 다랑이~

 

"누나~ 이거 불편하고 갑갑하다옹~"

 

 

 

 

 

 

 

 

 

 

 

 

 

 

사진을 모았더니 꽤나 그럴싸 했지만......

 

역시 고양이는 입고 태어난 털색깔의 옷이 가장 이쁘다 :)

 

털날림때문에 옷을 입힌다고 하는 분도 있고 하지만.......

 

난 그냥 내가 털을 좀 잘 치우고 관리하는걸로 이쁜이들 불편하게 해주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이쁜옷 또 발견하면 냉큼 사와서

 

샤샤샥- 사진을 찍겠다고 또 그럴지도 모르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양이들과 함께

 

미리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