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러브글러브: 손쉽게 사용하는 고양이 브러쉬

반응형

 

 

고양이를 반려중이라면 거의 모든이들이 가입했을법한

네이버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일명 고다카페

 

 

나도 자주 활동하는 곳인데

한번씩 아이템이 유행하듯 번지는

그곳이 참 재미있다는 생각을 한다 :D

이번에도 유행처럼 번진 러브글러브

 

 

가격도 저렴하고 직구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빗질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가만히 있어준다는 이야기에 솔깃-

쉐드킬러를 샀는데 애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몇번 쓰고 혼자서는 빗질이 불가능해져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희소식이 따로 없었다 +_+

 

 

바로 아마존으로 가서 검색을 해보았다

 

 

 

 

 

 

 

 

 

 

 

가격은 미화로 $6.49

$35.00 이상구매하면 무료배송이라고 되어있다

미국내 배송이 무료이니 우리는 속으면 안되지만

해외배송도 그렇게 비싸진 않은 가격이라 괜찮다

 

 

 

고다카페에서 몇몇을 모아 8개를 구매했다

아마존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라

직배송이 가능하다. 즉, 배대지를 끼고 살필요가 없으니

불필요하게 배대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 :)

 

 

 

 

 

 

 

 

 

 

 

 

그렇게 결제를 하고보니

8개 구매가격 = $51.92

해외배송비 = $10,38

(가장 느린것으로 선택했음)

 

 

도합 $62.30

 

 

 

 

 

 

 

 

 

 

 

 

 

결제를 1월 23일에 하고 한 일주일은

느긋하게 기다린답시고 잊고있었는데

우연찮게 스팸메일을 열었다가

3일 뒤인 26일부터 계속해서 나에게

개인통관부호를 달라고 메일을 발송한걸 알게되었다 -_-

아... 개인통관부호가 있었지 참....

왜 그걸 잊었었는지.....;;

재빠르게 답변을 보냈더니 그제서야

계속해서 프로세스가 된다는 답변을 받고

기다린 결과 2월9일

CJ 택배로 인계되어 도착했다 :)

 

 

 

통관부호를 조금 빨리 알려주었으면

배송시간을 충분히 당길수 있었을듯 -

 

 

 

 

 

 

 

 

 

 

 

 

 

짠! 드디어 손에 넣은 러브글러브 8개!

한개만 내꺼고 나머지는 그 다음날

전부 주인의 손으로 돌려보냄~ :)

 

 

 

 

 

 

 

 

 

 

 

 

 

안녕? ㅋㅋ

방가워- 우리집 세고양이 털을 좀 책임져다오- ㅋㅋ

 

 

 

 

 

 

 

 

 

 

 

 

 

 

손에 끼우고 (오른손잡이용) 찍찍이를 손목에 채웠다

털이 들어가지 않게 막는 용도 같기도 하고

고정시키는 용도 같기도 하고

어찌 되었은 손에 장착완료!

 

 

 

 

 

 

 

 

 

 

 

 

 

으아아 대박대박대박!

단 세번 쓰담해주었는데 털이 이만큼!!!! -_-

진짜 깜짝 놀랄만한 양이었고

쉐드킬러처럼 생털도 잡아뽑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재질 자체가 고무라 그런힘은 없는것 같았다

의외인건 고양이들이 넘 좋아한다는 것! ㅎㅎㅎ

더 쓰담쓰담 해달라고 냥냥 거리는걸 보고 웃음이 났다 :)

 

 

 

 

 

 

 

 

 

 

 

 

 

 

다 빗은 털은 똘똘 뭉쳐서 공으로 만들어주었음 :D

뒤에 태양이의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 3개정도 만들어서 또르르 굴려주었더니

엄청 잘 가지고 놀았지만 역시......

5분도 안되어서 공은 사라져버리는 ㅎㅎㅎㅎㅎㅎㅎ

털을 빗으면 공이 생긴다는 공식을 냥이들에게 심어줘서

마치 게임인것처럼 털을 빗겨주어야 겠음 :)

 

 

 

 

 

러브글러브 대만족! :)

 

 

 

 

 

 

러브글러브 관련 직구문의는 댓글로 언제든지 해주세요 :)

아는대로 대답해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