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고양이 장난감: Cat in the Bag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하면서 돈키호테에서 발견한

신박한 고양이 장난감!

Cat in the Bag!

 

약 5천원정도 하는 가격의 장난감인지라

냉큼 두개를 구매해서 한국으로 가져왔다 :)

 

 

 

 

 

 

 

 

 

 

 

 

요렇게 아담하게 생긴 상자안에는 .....

 

 

 

 

 

 

 

 

 

 

 

 

감자칩을 빙자한 빈 감자칩백 1개

가짜 꼬리 1개

공 1개

 

이렇게 들어있다 :)

 

 

 

추가 준비물은 AA 배터리 1개

 

 

 

 

 

 

 

 

 

 

 

 

요런 모양으로 배터리를 장착한 공을 안에다 넣고

꼬리를 감자칩 밖으로 빼내어 주면 준비는 끗!

과연 애들이 잘 놀아줄까?

그 결과는.....?

 

 

 

 

 

 

 

 

 

 

50% 정도는 성공이었다 ㅋㅋㅋㅋㅋ

일단 감자칩 안에 들어간 공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양으로

고양이들을 유혹했지만

겁쟁이 녀석들은 무서워 하기만 한.... ㅋㅋㅋㅋㅋ

 

 

그래서 공만 꺼내어서 굴려주었더니

공을 졸졸졸 쫒아다니면서 놀던 ㅋㅋㅋㅋㅋㅋㅋ

 

 

배터리의 힘으로 공은 어디로든 힘차게 굴러간다

자동으로 놀아주는 시스템이라 고건 만족!

하지만 Cat in the Bag 는 실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