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플레이서킷♬

반응형





본래 4살 고양이들에게 장난감은 별 의미가 없다 ㅋㅋ

집에서 굴러다니는 그 무엇이든 장난감이 될수있으며 

어떤 녀석은 이런 장난감 따위 가지고 놀 나이가 아니라고 말하는듯 

거들떠 보지도 않기도 하는데-

뭔 바람이 불었는지 녀석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주고싶어서

플레이서킷을 구매했다 ㅋㅋㅋ















 공에서 불도 반짝반짝 나온다길래 혹해서 

추가로 공 두개도 구매함 ㅋㅋㅋㅋㅋ


공은 배터리 교환이 안되는 소모품이고 

추후에 구매도 가능했으나 

귀찮아서 그냥 한꺼번에 다 구매했다 - 







 







추가공 2개까지 구매해서 나온가격 37,400원 

물론 카드 청구할인을 받기전 가격이나 

1살때 이후로 장난감은 구매해줘 본적이 없어서 

나름 거금을 들인 고양이 장난감이 되었음 ㅋㅋㅋ
















구성품은 초간단!

직접 조립해야하는 서킷이랑 공 1개 설명서

끗 - ㅋㅋㅋㅋㅋ



조립이야 뭐 뚝딱뚝딱 하면되지~ 하면서 만들고 있는데

녀석들은 이미 서킷보다는 익숙한 

상자에 몸을 구겨넣어 보겠다고 옆에서 난리난리- ㅋㅋㅋ




















겨우 몸을 구겨넣고 행복해진 4세 태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꽉차던 상자) 

















짠! 드디어 완성! 

예쁠 8자모양의 서킷을 보니 왠지 흐뭇~















워낙 장난감들에 관심이 없는 성묘지만 

그래도 요건 신기한지 앞발을 꼬깃꼬깃 집어넣어본다 ㅋㅋㅋㅋㅋ

다만 공을 찾는애가 있고 못찾고 발만 후비적 후비적 하는애가 있고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개묘차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세마리 중 두녀석은 관심을 보이니 

나로서는 성공적인 구매를 한 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