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紀行,記憶♪

2020 제주도 여행 2일차 - 베이커리 맛집 투어♪

반응형

 

 

 

 

 

빵을 영접하러 제주도를 갔다고 해도 과언이라 할수 없는 나의 제주도 먹방에 빠질수 없던! 베이커리 맛집투어! :) 

 

숙소를 서귀포로 정해두어서 서귀포 부근에서 주로 베이커리 맛집 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한꺼번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 카페 포스팅은 또 따로! (하지만 이렇게 나눠서 하면 몇개 안되는 ㅎㅎㅎㅎㅎ) 

 

 

 

 

< 채점석 베이커리 > 

 

  • 064-739-0033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호남로32번길 29

  •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재료 소진시 종료, (설/추석 당일만 휴무)

 

 

 

 

 

 

 

 

 

 

 

이름을 걸고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 기능장이 운영하는 빵집으로 제주도 사는 친구의 엄청난 추천을 받아 방문했던 곳 

 

 

 

 

 

 

 

 

 

 

다양한 빵이 진짜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 빵순이는 보기만해도 세상행복! 

 

 

 

 

 

 

 

 

 

 

 

스벅에 들려서 라떼까지 사온 뒤 완벽하게 즐길 준비를 하고! 

 

하나하나 모두 음미해본 결과 팡도르를 추천받아서 방문했었는데 이것 저것 더 구매해서 먹어보니 내 취향에는 마늘바게트가 진짜 최고!

 

나중에 후기를 보니 마늘바게트 칭찬이 어마어마 했음! ㅎㅎㅎ 

 

다음주에 제주도 가는 친구에게 몇개만 사다달라고 부탁해둘 정도로 더 사올걸 하고 후회하게 만들었던 빵 ㅠㅠㅠㅠㅠㅠㅠ 

 

이글을 쓰는 이 순간도 먹고 시픔...................... 

 

 

 

 

 

 

 

 

 

크기도 크지만 일단 빵안에 마늘이 진짜 가득가득하고 엄청난 마늘향을 내뿜는다. 그래서 더 촉촉하고 맛있었던 빵! 

 

채점석베이커리를 간다면 마늘바게트 무조건 추천! 

 

 

 

 

http://naver.me/G2hNhToQ

 

네이버 지도

채점석베이커리카페

map.naver.com

 

 

 

 

 

<베이크샵 스니프> 

 

  • 070-8845-0727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신서귀로 32

  •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 편의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 홈페이지

    http://www.instagram.com/sniff_jeju

 

베이크샵스니프 bakeshop sniff(@sniff_jej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777명, 팔로잉 568명, 게시물 608개 - 베이크샵스니프 bakeshop sniff(@sniff_jej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 곳도 채점석 베이커리를 추천해주었던 친구가 작년에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나에게 추천했던 빵 맛집이었다 :)

 

정확하게는 시나몬롤 맛집! 

 

시나몬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로서는 안가볼수가 없는 빵집이었기에 작년에도 방문하고 올해도 방문! 

 

 

 

 

 

 

 

 

 

 

예쁘게 진열된 빵만 보아도 너무나 행복! 

 

작년에는 기본맛으로 먹어보았고 올해는 시즌에만 먹을수 있다는 PUMPKIN SPICE 를 먹어 보았다 - 

 

 

 

 

 

 

 

 

 

 

베이크샵 스니프가 바닷가 근처에 있는 건 아니지만 코로나 때문에 테이크아웃해서 바닷가로 나와서 빵과 커피를 즐겼는데 

 

바닷가에서 먹는 시나몬롤과 커피한잔은 진짜 환상적이었다 :) 

 

 

 

 

 

 

 

 

 

참고로 베이크샵 스니프에서는 드립커피만 판매하기 때문에 라떼류를 먹고자 한다면 주변의 다른 카페에서 주문하는게 좋다 :) 

 

환경을 생각하는 재질로 만든 플라스틱에 담아서 제공되는 커피까지! 시나몬롤과 너무너무 잘 어울림 - 

 

포장해서 가기에도 좋아서 여행 마지막날 들릴수 있다면 상자포장으로 서울로 슝슝! 가져갈수도 있다 :) 

 

 

 

 

http://naver.me/5vBTBHAj

 

네이버 지도

베이크샵스니프

map.naver.com

 

 

 

 

 

<호도제과> 

  • 064-738-0010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923-1

  •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법환동에 위치한 작은 베이커리샵, 호도제과 - 

 

유기농밀가루로 만드는 건강한 빵집! 외관도 어딘가 너무 정감있는 모습이라 친근친근! 

 

이곳의 크림빵은 꼭! 꼭! 꼭! 먹어봐야함! 무조건 추천추천추천!! 

 

 

 

 

 

 

 

내부는 작고 아담한 편이지만 빵의 유혹이 가득하다 :) 

 

제주도민 친구가 크림빵을 선물 해주었는데 크림빵을 손에 받아들자마자 느낀건 무거움이었다 - 

 

무슨 크림빵이 이렇게 무겁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안의 크림이 녹을수 있으니 무조건 빨리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엉겁결에 포장을 뜯고 빵을 먹기 시작했는데 - 빵은 얇고 크림이 진짜 한가득 들어있는 비주얼에도 놀랐지만 

 

놀랍도록 입안에서 빠르게 사르르 녹는 크림의 맛이 느끼하지도 않고 딱 고소한 맛이라 두번 놀란듯 :) 

 

먹어본 크림빵 중에서 단연 최고였다 - 난 사실 느끼해서 크림빵을 좋아하진 않는데 

 

호도제과 크림빵은 입안에 아이스크림이 녹듯 크림이 사라지고 느끼한 끝맛이 없는 크림맛이라 진짜 최고! 

 

 

 

 

 

 

바다뷰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진짜 세상 맛있는 맛이었다는 건 인정!!!!! 

 

 

 

 

 

 

 

 

 

 

밤식빵도 구매했는데 진짜 밤식빵도 너무 무거워서 ㅎㅎㅎㅎㅎ 

 

여긴 진짜 왜 이렇게 빵이 다 무겁지? 싶었는데 밤반 빵반이라고 해야되나.....?

 

밤이 너무 가득 들어서 빵이 무거웠던거였음 ㅎㅎㅎㅎㅎㅎ 

 

먹으면서 내내 행복했던 밤식빵♡

 

 

 

 

 

 

 

 

호도제과는 밤의 모습도 정감있었다 :)

 

 

 

 

 

http://naver.me/56lSltDI

 

네이버 지도

호도제과

map.naver.com

 

 

 

 

방문해본 후기로만 작성된 찐맛집 추천!! :) 

 

제주도에 빵먹으러 또 가고싶다 ㅎㅎㅎㅎㅎㅎ 아직도 안먹어본 빵이 너무 많음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