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닌텐도스위치 (Nintendo Switch) + 모여봐요 동물의숲 의 조합!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처음 출시되었을때 가지고 싶다라고 생각만하고 고민만 하다가 시간이 흘러갔는데 

결국 이렇게 동물의숲 때문에 구매하게 될줄 알았으면 미리 구매할걸... 이라는 후회를 잠시 :) 

모여봐요 동물의숲 발매일에 퇴근하고나서 갑자기 강변 테크노마트 방문, 닌텐도 스위치와 동물의숲, 젤다까지 구매후 집으로 컴백! 

코로나 핑계로 집에서 놀자라는 의도? 로 구매한 ㅎㅎㅎㅎㅎ (하지만 동숲때문에 구매한것이라능 ㅎㅎㅎㅎㅎㅎ) 

 

 

<사진도용 방지를 위한 워터마크>

 

 

참고로 3/20 에 구매, 강변 테크노마트 가면 새제품도 구매가능, 라이트는 원 가격에도 구매가능~ 

현재 인터넷최저가로 나와있는 금액보다는 저렴하게 구매 가능, 하지만 공홈가격보다는 확실히 웃돈을 주고 사야함. 

6월 정도 되면 가격이 원상복귀 될것 같다고 급하지 않으면 나중에 사라고 하셨지만..... 

동물의숲을 위해서 사는것이라 나중에 사는게 없어서 그냥 구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갔던 남편 한술 더떠서 동물의숲은 자기취향 아니라고 젤다까지 구매 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언박싱~ ㅎㅎㅎ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수 있다는게 닌텐도 스위치의 가장 큰 장점인듯! 

휴대하기에는 사실 라이트보다 좀 길고 크지만 그래도 화면이 큼직해서 좋음! :) 

자 그럼 동물의숲을 플레이 해볼까~ ㅎㅎ

 

 

 

 

 

아직 산지 한달도 채 안된 65인치 TV에 연결하니 화면이 엄청 선명해서 더 맘에듬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도 TV 구매는 생각도 안했었는데 이번에 결혼하면서 들였더니 그 효과를 톡톡히 보는중~ :) 

계정을 2개 만들고~ 남편꺼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역시 큰 화면으로 하는 게임이 즐겁군여 ㅎㅎㅎㅎㅎㅎ

섬도 고르고 이름도 짓고 동숲하는 다른분들과 친구도 맺고~ 

이번엔 스마트폰 시스템도 들어가다니 ㅎㅎㅎㅎㅎ 뭔가 매우 발전한듯한 느낌! 

 

 

 

 

 

 

 

리얼타임이라고 하니 천천히 하나씩 해볼 생각 :) 

원래 게임은 느긋하게 하는게 재밌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같이 플레이 하는 미니님이 엄청 도움을 많이주셔서 몇배로 더 즐거운 동숲라이프를 즐기고 있는중! 

(미니님 감사합니다 ㅎㅎ) 

 

 

 

 

 

 

 

 

젤다는 도대체 언제 이렇게 엄청난 그래픽을 자랑하게 된건지? ㅎㅎㅎㅎㅎㅎ

새삼 놀라운 게임산업의 발전! ㅋㅋㅋㅋㅋㅋㅋ (혹은 내가 너무 늙었거나) 

고등학생시절 미국에서 쪼꼬미 사촌동생이 어렵다고 징징 거려서 같이 플레이 해주면서 

요래조래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었던 젤다로 기억하는데 ㅎㅎㅎㅎㅎㅎ

이렇게까지 고퀄리티가 되다니 너무나 놀라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하고나면 어쎄신크리드를 구매해볼 생각! 유후~ 

아... 일단 Endless 동물의숲부터! ㅎㅎㅎㅎㅎㅎㅎㅎ

 

 

 

모여봐요 동물의숲 함께해요! 

친구코드 남겨주시면 추가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