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紀行,記憶♪

[2017 Travel] 먹방여행 - Osaka & Kyoto Japan

반응형






3박 4일동안 먹고싶었던 일본음식은 전부 다 찾아먹었던 


 오사카 & 교토 먹방여행 


짧은 기간이었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었다 :D 




 









아침 일찍부터 김포공항으로 향해서 


오전 10시경 오사카 도착 












미리 예약해둔 특급 라피도를 타고 씽씽씽 ~


오사카 & 교토 먹방 후기 START 









1. 칸타로 하코다테 


별점: ★★★★☆














그랜드프론트 오사카 7층에 있는 회전초밥집 


일본인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는데 


구글에서 읽었던 평이 좋아서 믿고 방문,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음! 


메뉴도 다양하고 한국어 지원도 잘 되어서 


익숙하지 않은 생선메뉴를 읽기에 충분했다 - 


가격은 약간 있는 편이었지만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그정도는 감안할수 있음 








2. 호노룰루 커피 


별점: ★★★★★




















커피매니아인 내가 이번 일본 여행에서 눈에 띄기만 하면 들렸던 


호노를루 카페! 


특히 마카다미아넛트 커피와 라떼는 정말 너무나 고소하고 향긋함!


완전 추천! +_+


마카다미아넛트 원두에 빠져서 지금 직구까지 알아보는 중 ㅎㅎㅎ


커피빈까지 사들고 왔는데 한달만에 100그램 다 내려 마시고 


200그램 짜리도 자주 내리는 중 : ) 


특히 얼려서 큐브라떼로 만들어 마시는 중인데 


라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반할정도로 극찬을 받고 있음~


커피 매니아라면 반드시 호노룰루 커피의 마카다미아를 도전해볼 것! 








3. 쿠시카츠 다루마 난바 본점 


별점: ★★★☆☆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약간 실망스러웠던 곳 


물론 원하는 꼬치만 골라서 먹을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으나 


위생을 위해서 지켜달라는 룰이 비위생적으로 느껴져서 그냥 그랬음 


차라리 아예 소스를 따로 준비해서 덜어먹을수 있게 하는 편이 


더 위생적이었을거 같았는데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꼬치는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꼬치구이!! 










4.  교토 가츠규 


별점: ★★★★☆


















이중에서 유일하게 40분 넘게 대기했던 곳이라 별하나 뺐지만 


맛은 기다린 보람이 있었음 +_+ 


정말 넘나 맛있었던 규가츠!! 


달걀에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다는 개인적인 나의 의견!! 


한국에 와서도 계속 규가츠 찾아다니면서 먹고 있지만 


교토 가츠규의 맛을 따라가지는 못하는듯 - 


이거 먹으러 교토 다시 가고픔 ㅠㅠ











5. 스타벅스 니넨자카점 


별점: ★★★★★















마치 경주의 스타벅스를 생각나게 하던 


일본식 가옥으로 멋스럽게 지어진 스타벅스 니넨자카점! 


건물도 너무나 이뻤고 일본에서만 마실수 있는 음료 


키라임 크림 프라프치노까지 시원하게 한잔! :) 









6. 교고쿠 가네요 


별점: ★★★★★

















트리플이라는 여행정보 어플을 통해 우연히 알게되어서 찾아갔던 


100년된 장어덮밥 전문점 이었는데 정말 완전 넘나 맛있었음! 


난 원래 밥을 흡입하는 아이가 아닌데 정말 이날은 밥을 들이 마실정도로 


정신없이 먹었던 기억이...... (부끄) 


특히 달걀지단이 그릇을 비집고 나오는 "킨시동" 


이건 무조건 추천! 이집을 간다면 무조건 먹고와야함!! ㅎㅎ


한국인보다는 외국인이 더 많던 가게라 아직 유명해지진 않은듯 싶기도 함 


2층은 다다미 방인데 2층으로 안내되어서 먹었더니 


더 일본스러워서 분위기도 만족만족~ 













7. 하나다코 


별점: ★★★★★


 














회사 친구가 강력하게 추천한 "하나다코" 


위치가 굉장히 스쳐지나가기 쉬운 위치에 있었지만 


기를 쓰고 찾아감 ㅋㅋㅋㅋㅋㅋㅋ


다진파를 잔뜩 타코야끼 위에 올려주는 이집 시그니처 메뉴 "네기마요" 


인생 타코야끼를 이곳에서 찾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맛있음! 담백하고 쫄깃하고 고소하고 ㅎㅎㅎㅎㅎㅎㅎ


어플 "트리플" 에서도 다들 인생 타코야끼 라고 해서 


의아했는데 먹어보니 알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인생 타코야끼가 되었음 - 꺄르! 








8. 잇푸도 


별점: ★★★★☆


















잇푸도를 알기전엔 이치란라멘을 참 좋아했었는데 


잇푸도에서 먹고나서 이치란보단 잇푸도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음 +_+ 캬캬캬캬캬캬캬! 


하얀 국물의 "시로마루모토아지라멘" + 빨간 국물의 "아카마루신아치라멘" 


두 종류 다 시켜먹었는데  매운걸 잘 못먹는 나도 아카마루신아치라멘이 


그리 맵다고 느껴지진 않았음 


교자가 정말 대박이었다는게 반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정말 순식간에 먹어치움 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셋트로 먹기를 강력 추천함! 











9. 네기야끼 야마모토 (우메다에스토점) 


별점: ★★★★★






















구글 지도에서 표기가 잘못 되어 있어서 


조금 찾기 어려웠던 야마모토 우메다에스토점


이 식사를 마지막으로 일본을 떠나야 했었기에 


이것저것 다 시켜보기로 하고 마구 주문했다 ㅋㅋㅋㅋㅋ


네기야끼,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에 맥주와 진저엘 한잔! 캬~ 


셋다 정말 나무랄데 없이 맛있었음! 


야끼소바 특히 완전 내스타일 ㅠㅠ 


의외로 네기야끼가 살짝 느끼했지만 


오코노미야끼와 반반 잘라서 먹었더니 


여전히 맛있던~* 





 















너무나 먹을것에 집중하고 돌아와서 후기는 음식점 밖에 남길게 없지만 


후회없는 3박4일 이었음 :D


그리고 다음 일본 여행지는 대마도로 정함 


오사카 안녕~ 곧 유니버셜 때문에 또 방문하게 될거얌!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