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한국 마즈 뉴트로 CAT Seminar "고양이 너는 특별해"

반응형









2014년에 마즈에서 주최했던 고양이 세미나를 


끝으로 한동안 세미나에는 바빠서 신청조차 못했는데 


우연치않게 고양이카페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에서 신청을 받는 것을 보고 


신청했는데 딱 40명 뽑는 세미나에 당첨되어서 다녀오게 되었다 :) 








2014년 반려동물 구강관리교실 세미나 후기 


↓  ↓  ↓  ↓  ↓  ↓  ↓


http://sweetsea.tistory.com/81









마즈는 나에게 항상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로 인식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다녀오면서 역시 마즈 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되었다 :) 



















고양이만을 위한 세미나는 정말 오랜만이라 


홍대까지 씽씽씽 찬바람을 가르며 달려갔다 - 


이제 2017년도에 6세가 된 우리 세마리의 고양이에 대한 


건강관리에 좀더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었기에 


궁금한 내용도 많았고 유익하게 배워가고자 했다 - 


















알차고 전혀 지루하지 않게 구성된 세미나 ♡



















수의사님들이 직접 공유해주시는 정보이기 때문에 


많이 떠도는 카더라~ 같은 이야기의 확인사살을 할수 있는 곳이 


바로 세미나라고 생각된다- 


또 아는만큼 힘이기 때문에 세미나를 자주 많이 참여할수록 


우리집 고양이들의 삶의 퀄리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내 스스로 느낄수 있기에 최대한 많이 참여하려고 노력하는 편 :D 



















아기자기한 고양이 포스트잇 


펜 프린트물 노트 초코바 음료 물 등등


항상 잘 준비되어 있는 마즈의 세미나 ★


태다비 (태양/다랑/비비) 의 명찰도 뿌듯하게 받아본 ㅎㅎㅎㅎㅎㅎ




















친숙한 마즈의 제품군도 한쪽에 진열되어 있었다 :) 


쉐바 그리니즈 등등 정말 우리집 애들이 


없어서 못먹는 간식 주식들이 한가득~ 




















좀 많이 감동적이던 참석하신 분들의 반려 고양이들 사진 ♡


참석 신청서 낼때 의례적으로 냥이 사진을 첨부하라는 요청이 많아서 


생각없이 냈는데 저렇게 세미나실 한쪽에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서 


다른 분들의 이쁜 냥이들도 구경하면서 세미나 중간중간 쉬는 시간을 


재밌게 보냈다 :) 




















모두 다 탐나던 고양이 가구들 ㅠㅠ 


이걸 다 수용할수 있는 집을 사고싶다 + 저걸 다 갖고싶다 


라는 생각이 교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미나의 내용은 대부분 이전에 알고 있던 내용들이었으나 


다시한번 상기 시키면서 냥이들 관리에 좀 더 신경써야 하는 부분은 


여전히 많다는 것을 느끼고 알게되는 시간이었다 - 


중간중간 수의사님들의 현실적인 경험담을 들으면서 


머릿속에 쏙쏙 잘 들어오는 내용들이라 강의를 듣는 내내 즐거웠다 :) 




















고양이 세미나 마지막은 


우리 고양이에게 급여하는 적정량의 사료 계산법이었는데 


이렇게 사료와 저울로 직접 계산한 양을 재보니 


그동안 알맞은 양을 급여했다는 뿌듯함에 입에 미소가 한가득~ 히힛! 



















이번에 특히 감탄했던 부분은 브런치였다 - 


사실 이전의 세미나는 보통 점심 전쯤 시작해서 이른 저녁쯤 끝이 나는데 


제대로 식사를 먹거나 하질 못해서 세미나 마지막엔 기운이 없어 


집중을 하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 이었는데 


이번 세미나는 정말 제대로 샌드위치과 각종 먹을것들이 제공되어 


오후가 되어도 집중력을 잘 발휘하여 들을 수있었다 :)




3가지로 준비되서 취향에 맞게 고를수도 있었당~


완전 행복 ></////


















비프 머슈룸 샌드위치를 골랐는데 


포춘쿠키 과일박스 마카롱 샌드위치 등등 


상자가 무거울 정도로 알찼던 럭치박스! 

















속이 알차게 가득가득했던 샌드위치는 진짜 맛있었고~ 



















약간 고양이와 쥐를 섞어놓은듯한 마카롱도 완전 꿀맛!! 




















그리고 간식으로 준비되었던 오믈렛빵도 완전 맛있었음! 캬캬~







유익한 세미나 종료후 섬세하게도


자묘와 성묘를 반려중인 분들을 구별해서 선물박스를 주시던 마즈 ♡


정말 섬세하고 개인 하나하나에 맞춘 세심함에 또 한번 감동!







그리고 전시되어 있던 냥이사진을 


액자 전용 상자까지 준비하여 선물로 주셨는데 진짜 완전 감동! 이었음!! ㅎㅎ























내가 신청서와 함께 전달했던 우리 냥이들 사진 :) 


집에 가져오자마자 잘보이는 거실에 진열해두었다 - 
























그리고 하나가득 들어서 집에 오는 내내 손이 너무 무거웠던 선물상자 ♬

(이런 무거움 사랑합니다 ♡) 


사료 캔 템테이션 그리니즈 필포켓 까지....... 


감동감동 +_+








오랜만에 나간 세미나라서가 아니라 정말 지난 몇년간 가보았던 세미나 중 


단언컨대 최고였다고 생각된다 :) 


소수의 인원만 선정하여 한분 한분 최대한 세심하게 챙기고 준비하려고 하셨던 부분이 


너무 많이 어필되어서 유익했던 세미나 내용은 물론 


전체적으로 너무나 감동이었던 ....... ♥








마즈 사랑합니당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