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모피리처드 무선다리미 사용기♡

반응형

 

 

 

 

 

 

 

 

 

일주일정도 사용해본 너무너무 편리한 무선다리미 모피리처드! 

 

일단 기본적으로는 다리미를 처음사용해보는 사람도 매우 손쉽게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듯 :) 

 

영국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는 (무려 42.6%) 영국의 국민다리미임을 생각하면 

 

까다로운 영국 사람들의 취향을 어떻게 정확하게 간파했는지 알수있을 정도로 사용방법이 쉽고 다양한 모드로 1개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기능을 구현할수 있다는 점에서 모피리처드를 선택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한다 :) 

 

역시 85년전통 영국 가전 브랜드는 가볍게 만들어지는 브랜드가 아니였음! (짝짝짝) 

 

모피리처드는 최고 품질의 다리미를 위해 전기다리미를 시작으로 85년이라는 세월동안

 

다리미를 연구해온 만큼 누구보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자부한다고 한다 :) 

 

모피리처드는 유럽 유일한 본사소유 가전품질테스트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는데 사실 생활소비재 제조사에 다니는 나로서는 

 

연구소의 유무가 얼마나 제품의 퀄리티를 결정하는지 매일 업무를 하면서 느끼고 있기에

 

유럽 내 유일한 본사소유 연구소라는 부분이 확 와닿았다. 

 

그리고 기대했던대로 모피리처드의 모든 다리미는 100km이상 다림질 테스트를 통한 고품질 열판을 사용하고 있고 

 

이러한 제품 퀄리티는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걸 증명! (이분들도 고생이 많으시겠지.... 나처럼.... 또르르) 

 

 

 

 

 

 

모피리쳐드 무선다리미의 편리한 충전을 동영상에 담아보았다 :) 

 

 

 

 

 

무엇보다 정말 제일 편한건! 

 

무선이니까 당연히 없는 선꼬임! 다림질 해보면 특히 나같은 초보는 선꼬임 때문에 자칫하면 화상이라도 입기 일쑤인데 무선다리미는 

 

일단 그런 걱정은 전혀 없는 제품이니까! 조금 더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다 :) 

 

또 설명서를 읽어보면 모피리처드 무선다리미는 사용하다가 중간중간 거치대에 놓으면서 충전을 해가면서 사용을 하기를 권장하는데 

 

360도 방향에서 아무렇게나 놓아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편하다! 

 

 

 

 

 

 

 

 

 

그래서 구겨진 셔츠를 등판시켜 보았다 :) 

 

모피리처드 다리미는 온도를 맞출때도 숫자가 아니라 옷감에 따라 맞출수 있어서 다리미 초보에게 정말 적절한 가이드를 준다. 

 

먼저 다리미의 온도를 린넨으로 맞추고 남편의 파랑파랑한 린넨셔츠를 다림질 해보았다 :) 

 

 

 

 

구깃구깃해서 우울해보이는 셔츠 ㅋㅋ

 

 

 

 

 

다리미를 잘 사용해보지 않은 나는 다림판 대신 만능으로 쓰고있는 이케아 탁상을 사용해보기로 했다 :) ㅋㅋㅋ 

 

다리미를 잘 할수 있게 도움을 주는 다림판도 역시 얼렁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 

 

 

 

 

 

 

 

 

 

당연한 결과물이겠지만 역시 기분좋게 쭈욱쭈욱 펴지는 ♡

 

몇번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정말 손쉽게 쭈욱 펴지는 옷감을 보면서 기분도 같이 좋아졌다 헤헷- 

 

다림질을 하다가 옷감이 조금 뻑뻑해서 잘 되지 않거나 구김이 심하면 스티머 기능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서 

 

스티머로 반대쪽도 시도해보았다 :) 

 

 

 

 

 

 

 

 

 

 

스티머 기능으로 물을 분사한 뒤에 다림질을 해주니 훨씬 손쉽게 깔끔해짐! 

 

은근 스티머의 치이이익 하는 소리가 세탁소 느낌도 나서 자꾸만 해보게 된다 ㅎㅎㅎㅎㅎㅎㅎ 

 

프로페셔널하게 다림질을 하는 기분이랄까 ㅎㅎㅎㅎㅎㅎ 

 

그만큼 미세분사가 되면서 다림질을 더 빠르고 편하게 도와주니 꿀기능! 

 

 

 

 

 

 

 

 

 

 

촬영을 해보는 김에 옷을 옷걸이에 걸어두고 옷을 평평하게 펴주는 스팀기능으로 분사를 해보았다 :) 

 

분사후 조금씩 손으로 옷을 펴주면 금방 예쁘게 쭈욱 펴지면서 깔끔하게 떨어지는 옷으로 변신하는데 

 

은근 희열이 있어서? 자꾸만 해보게 되는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림질 못하는 어른이였는데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모피리처드 스팀다리미 덕분에 

 

깔끔한 스타일의 옷을 만들기 위해 자주 자주 다리미질을 할것 같은 느낌 ♡

 

 

 

 

▶ 모피리처드 가 더 궁금하다면? 클릭! 

http://morphyrichards.co.kr/

 

모피리처드

모피리처드 한국 공식수입총판

morphyrichards.co.kr

 

 

 

 

속닥속닥 : 참고로 GS SHOP에서 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 (메모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