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신천역 맛집: 오징어세상♪

반응형




나는 친절한? 블로거가 아닌 귀차니즘 가득한 블로거라서... 

식당을 찾아가는 길을 게시하지도 않고 ㅋㅋ

내가 먹었던 사진만 딱 제공하는 이기적인 블로거~

















얼마전 다녀온 곳은 신천역의 "오징어세상" 

체인점이고 가격대에 비해

수산물이 훌륭하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보았다. 

1층이 시끄러울수 있으니

지하층에 가서 먹는게 좋을수 있다고 권하길래 내려갔는데 

깔끔하고 괜찮았다 ㅎㅎ

지하층이라 안좋을거라 생각했었는데 훨씬 좋았음! 















이걸 먹으러 오징어세상을 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소문이 자자했던 오징어통찜! 

사이즈는 크지 않았지만 알차게 속이 꽉꽉 메워져있었고

오징어도 너무너무 부드러웠다! 
















우럭+광어회 세트

신선하고 맛있었음! 

생각보다 훨씬 더 신선해서 식감이 아주 좋았다. 

















그리고 마무리는 알밥! 

알밥이 3-4천원대였는데 저렴한 가격에 정말 괜찮았다! 

맛도 진짜 짱짱대박!! 혼자 바닥까지 긁어먹은듯 ㅎㅎㅎㅎㅎㅎ





가격대도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인데다

퀄리티까지 좋아서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먹었다. 

가게이름처럼 정말 오징어요리는 다른테이블이 시킨

다른 요리를 봐도 신선하고 알차게 나오는 걸 보고

다음엔 다른 오징어 요리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 










신천역 오징어세상 위치는?






큰지도보기

오징어세상 / 해물,생선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205-12번지
전화
02-423-1918
설명
-



오징어세상 / 해물,생선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동 205-12번지
전화
02-423-1918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