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더은교 (The E.unkyo) 마카롱카페♬

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맛있기까지한 낙성대의 맛집카페! 더은교!! ><///


한동안 낙성대쪽을 가지 못했더니 마카롱생각이 간절해져 결국 오늘 방문을 감행!! ㅎㅎ


쥬를 기다리면서 르미와 함께 블루베리 스무디와 바닐라라떼를 즐기면서 


요거트마카롱과 쇼콜라마카롱을 맛보았당! ㅎㅎㅎ


역시 기대한만큼 맛있는 마카롱! ><////////






더은교 첫번째 방문기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7구를 포장해 왔다 :) 


(7구여야 하는데 한개는 쥬에게 선물해서 6구만 있음 ㅎㅎㅎ) 


가장 추천하고 싶은건 시즌상품인 요거트와 쇼콜라 그리고 레몬!!


요 세개는 정말 꼭 완전 반드시 먹어보아야할 더은교의 마카롱이라고 생각된다 ㅎㅎㅎㅎㅎㅎㅎ



7구의 가격은 13,000원. 


포장도 엄청 꼼꼼하게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해주기 때문에 더욱 믿고 구매할수 있다. 


낙성대 부근을 가면 꼭 가보라고 완전 추천하고싶은 마카롱카페 "더은교" 


한번 다녀오면 자꾸 생각나게 된다. :) 














"더은교"의 위치는? :) 요기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