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루나아시아♬ 삼성역맛집 (추천하는 인도음식점)

반응형

 

 

 

 

 

 

간단리뷰!

 

점심식사를 위해서 찾아간 인도음식점 루나아시아 :)

 

지나가는 길에 우연찮게 발견하여 회사분들과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가게되었다.

 

인도회사에서 일하는 나에겐 요음식을 현지인의 입맛으로 평가해줄 과장님이 계심! ㅎㅎㅎㅎㅎ

 

그분까지 모시고 다함께 즐거운 점심을! ><//

 

 

 

 

 

 

 

 

 

 

 

 

 

 

 

 

 

 

 

이런 안티크한 분위기의 식기구라니.....

 

너무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오!

 

 

 

 

 

 

 

 

 

 

 

 

 

 

 

회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11시 40분쯤 갔는데도 사람이 꽤나 있었다.

 

12시에 갔으면 오래 대기해야했을듯 ;;

 

인도인 주방장님이 한가득 열심히 일하고 계신 키친을 한컷! ㅎㅎㅎㅎㅎ

 

오픈키친이라 더욱 맘에 들었다 :)

 

 

 

 

 

 

 

 

 

 

 

 

 

 

 

 

 

 

 

 

고풍스러운 안티크 인테리어~

 

눈돌아갈 정도로 신기한 구경거리도 많았던 루나아시아 내부!

 

 

 

 

점심세트메뉴가 있길래 나는 양고기로 주문!

 

 

 

 

 

 

 

 

 

 

뭔가 멀리서 보면 한식을 담은 쟁반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세트로 구성되어서 나오는데 다 먹고 나면 엄청 배부르다 -_-

 

결국 다 먹지도 못함 ㅠㅠ

 

난도 맛있었고 커리도 진짜 맛있었고!

 

처음 보는 스프도 샐러드도 완전 맛있었당! ><//

 

함께 갔던 인도인 과장님도 이정도면 아주 괜찮다고 하심! ㅎㅎㅎㅎㅎㅎㅎㅎ

 

점심세트의 가격은 8,000원 부터 시작! 나는 양고기여서 10,000원을 지불했다.

 

가격대에 비해 훌륭한 맛과 양~ :)

 

회사 점심시간을 이용해 한번씩 슥슥 가보게 될듯

 

 

 

 

 

 

루나아시아 위치는? 요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