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로마샌드 BOSS]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모래!

반응형








어느덧 고양이 집사로 고양님들을 모셔온지 6년차지만 


집사에게 모래는 항상 사료선택 그 이상의 무게로 


결정하기 힘든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세녀석을 반려중인 나에게는 모래는 줄곧 에버크린 MC 만을 써왔는데 


엄청난 먼지날림을 버티지 못하고 결국 로마샌드 베이직으로 갈아타게 되었었다 


로마샌드 베이직도 냄새를 잘 잡아주고 먼지날림이 많지않고 무엇보다 응고력이 강해서 


세녀석의 화장실을 책임지기에 충분 했는데 그런 로마샌드에서 BOSS 모래가 나왔다는 소식에 


단 1초도 망설이지 않고 체험단 신청을 했다 - 


그만큼 믿고 사용하던 브랜드였기 때문에 체험단 신청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인데도 


꿋꿋하게 신청했고 그 결과 당첨! :D 

















 BOSS 모래 뿐만 아니라 로마샌드는 제품 발송시 


항상 저렇게 상자 내부에서 한번 포장이 되어 오는점이 참 마음에 들었다 - 


한번씩 터진 모래를 받는 기분이란 정말 좋지않은 경험이기 때문에 


내부포장까지 섬세하게 신경쓰는 로마샌드를 


자연스럽게 재구매 하게 되는듯 - 


















짠 - 


드디어 늠름한 자태의 로마샌드 BOSS! 



로마샌드 BOSS는 독자적 기술의 High Sterilization 공법과 


천연 포졸란 GE-LITE 와 활성탄 효능을 더하여 


매일 모래를 사용해야하는 고양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된 건강한 모래 이다 - 
















비닐포장이라 쉽게 뜯어지거나 하는 걱정은 노노 - 


두꺼운 봉지는 왠만해선 절대 터지지 않고 


(이건 Basic 을 사용하면서 직접 겪은 경험) 


모서리 부분을 샤샥 - 잘라내면 모래를 부을때 


흐트러짐 없이 원하는 곳에 콸콸- 쏟아지게 되어있다 :) 

















이렇게 모서리를 자르면 안에 지퍼백처럼 잠궈둘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모래를 보관하기에 굉장히 편리하다 - 

















모서리를 자르니 까꿍~ 보이는 


로마샌드 BOSS 의 찬란한 자태! 


일반적으로 보던 모래와는 한눈에 봐도 많이 다른 모습이다 - 


벤토나이트 정도는 고양이 집사라면 익숙한 용어인데 


다른 성분은 무엇일지 궁금했다 









로마샌드 BOSS 는 3가지의 주요 기능을 한다 



1> 살균 (High-Sterilization) 


모래는 고양이들의 피부와 호흡기에 직접 닿기때문에 

벤토나이트 모래의 살균 및 세균제거 효과를 가져온다 


2> 먼지 최소화 (Low Dust)


미국 와이오밍주의 고급 천연 소디움 벤토나이트를 사용하여 

99.9% 먼지를 최소화 하였다 


3>탈취 (Anion-Deodorization) 


천연 포졸란 GE-LITE 와 야자활성탄을 첨가하여 

음이온 함유, 미네랄 방출, 암모니아 탈취 및 분해에 효과적이다 


 


















고양이 쉬야로 실험해볼순 없으니 


일단 물로 실험을 해보기로 하고 모래 조금과 


1온스 에스프레소 샷컵에 물을 담아 준비해 보았다 


설명대로 모래에는 포졸란 GE-LITE 와 야자활성탄이 곳곳에 보인다


모래를 부을땐 일단 눈에띄는 먼지는 없었고 


오히려 화분의 모래를 옮기는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차분하게 알갱이인 채로 옮겨졌다 




















한번에 콸콸- 부어보았다 


금방 응고되는 모습이었고 시간이 채 5초도 지나지 않았는데 


빠르게 흡수되는 느낌이었다 - 


컵에 담아둔 상태로는 잘 모르겠어서 조심스럽게 컵의 모래를 옮겨보았다 














손으로 만졌을때 가장 놀라웠던건 


부스러지기 어려울 정도로 단단하게 컵안에서 고정이 되었다는 점이었다 


결국 손으로 힘을주고 굳은 모래를 부수고 그릇위로 옮길수 있었다 















손으로 이렇게 잡아들어도 모양에 전혀 흐트러짐이 없고 


단단하게 굳어있으며 잔모래들이 떨어져 나가는 것도 볼수 없었다 


시간이 더 지나니 이렇게 굳은 모래를 부수는것도 


점점 더 어려워지는 신기한 경험을 할수 있었다 






로마샌드 BOSS는 화산활동에 의한 암석들이 열수 변질되어 형성된 천연광물이자 


소디움 60% 이상 함유된 미국 와이오밍주산 천연 벤토나이트 와 


게르마늄 함유량 2.0ppm, 다량의 원적외선 음이온 함유, 


동/식물에 유익한 방사에너지 방출, 항균, 탈취효과, 


정화기능, 살균, 곰팡이 제거에 널리 쓰이는 


친환경 소재 광물질겔라이트 (GE-LITE) 와 


숯보다 6배 강력한 흡착력, 약 1g 의 양으로도 


탈취, 공기 자체정화, 습기/곰팡이/냄새/악취 를 제거하고 


천연 가습효과가 있는 야자활성탄 (Activated-Carbon)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후 모래가 흐트러짐이 없고 


냄새가 나지않는 경험이 당연한 것이라 생각된다 - :) 






















또 하나 신기했던 경험은 모래를 갈아줄때 


한번도 큰 반응을 보여준적 없는 첫째 태양이가 


로마샌드 BOSS를 담아주자 마자 그 안에 들어가서 


뒹굴뒹굴 놀더니 나오지를 않더라는 것 ㅎㅎㅎㅎㅎㅎ
















마치 놀이를 하듯 파고 앉고 뒹굴고 ㅎㅎㅎㅎㅎㅎㅎ


고양이를 안정적이고 행복하게 하는 물질도 같이 들어있는 것 같았다 :D 


현재 쓰고 있는 로마샌드 BASIC 제품도 좋지만 


야옹이들을 이렇게 신나게 하는 모래라면 


로마샌드 BOSS 로 갈아타야 할것 같다 - ㅎㅎㅎㅎ









고양이들의 건강과 집사의 행복까지 한번 더 생각하는 모래 


로마샌드에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 주신거에 무한감사를 ..... ♡











+ 본 후기는 로마샌드로 부터 상품을 제공받고 체험 후에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