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강남 톨리브 (Tolive)

반응형

 

 

 

 

 

 

 

우연찮게 방문했다가 반해서

 

재방문 하게 된 톨리브!

 

교대역에도 톨리브가 있다고 들었는데 자주가는 강남점으로 향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지만

 

약간 인적이 없는 곳에 위치해서 처음엔 찾기가 힘듬....

 

그래도 맛있으니까 재방문을! +_+

 

 

 

 

 

 

 

 

 

 

두번이나 방문때마다 꽤나 한적한 분위기였다 :)

 

우리가 다 먹고 자리를 뜰때쯤엔

 

사람들이 북적 거렸으나 6시반~7시 사이엔 사람이 별로 없던.... ㅎㅎ

 

 

 

 

 

 

 

 

 

 

 

이건 YAP 어플로 우연히 발견해서 무료로 먹은

 

시저샐러드

 

피자나 파스타를 주문하면 무료로 먹을수 있음!

 

베이컨이 무척 많이 들어가서 놀랬던.... ㅎㅎㅎㅎ

 

 

 

 

 

 

 

 

 

 

 

빠네 :)

 

난 잘 주문하지 않는 메뉴지만

 

르미가 크리미한 치즈맛을 좋아해서 주문한듯?

 

치즈맛은 나도 좋은데 빠네는 보통 빵이 소스를 흡수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

 

내가 따라잡을수 없어서 잘 안먹는 편인데

 

톨리브 빠네는 나쁘지 않았다 :)

 

물론 속도면에서 ㅎㅎㅎㅎㅎㅎㅎ

 

맛은 훌륭했음!

 

 

 

 

 

 

 

 

 

 

 

 

 

쥬의 사랑 봉골레파스타

 

담백한 맛이 깔끔했다 :)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으로는 어느정도 만족스러웠던 -

 

 

 

 

 

 

 

 

 

 

 

 

짠!

 

드디어 대망의 메인요리!

 

돌체피자

 

사과와 마늘이 들어간 피자인데

 

고르곤졸라 피자에 사과맛이 난다고 하면 딱 정확할듯 :)

 

달콤새콤쌉쌀까지 완전 맛있었다!

 

강추하는 메뉴!! ></////

 

 

 

 

 

 

 

 

 

 

 

 

 

톨리브를 다녀온 뒤에는

그냥 커피만 마시기엔 아쉬워서

 

커피빈으로 가서 쁘띠벨벳케이크를 먹었음!

 

 

 

 

금요일의 마무리는 맛있는 저녁과 디저트로~

 

 

 

 

 

 

 

 

 

강남 톨리브의 위치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

하트 꾸욱~ 공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