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 & 말리커피

반응형

 

 

 

주말에 오랜만에 방문하는 강남역~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카고피자를 먹으러 갔다

 

 

처음엔 다른곳부터 갔는데 대기인원이 너무 길어서

발길을 돌려 향한곳이 리골레토 시카고피자♡

우리 앞에 다섯팀이 있었지만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자리를 잡고 앉을수 있었다 :)

 

 

 

 

 

 

 

 

 

노랑노랑 글씨가 이쁜 시카고 피자~

 

 

 

 

 

 

 

 

 

 

자리에 착석하니 준비되어있는 세팅-

음식외에 곁들여 먹을수 있는것은 대부분 셀프

음식을 주문하고 주섬주섬 데려온 :)

손수 잘라서 준비해야하는 피클은 진짜 아삭하니 맛있었다♡

 

 

언니와 나는 세트메뉴로 8인치 반반피자 + 음료 2잔 + 샐러드 를 주문했다

 

 

 

 

 

 

 

 

 

 

 

 

 

샐러드도 고를수 있어서 좋았음 :)

리코타치즈 샐러드!

달달상콤아삭의 혼합이 맛있었다-

깔끔한 에피타이저~

 

 

 

 

 

 

 

 

 

 

 

 

 

드디어 나온 시카고피자 반반버전~

우리는 반 슈림프 반 베이컨을 주문했다 :)

8인치지만 엄청난 두께와 치즈를 자랑하는 비주얼! +_+

10인치 시킬까 고민하다 8인치 시켰는데 완전 다행이었음~

 

 

 

 

 

 

 

 

 

 

 

 

완전 오동통한 슈림프의 아름다운 자태~♬

 

 

 

 

 

 

 

 

 

 

 

 

오겹살을 연상시키는 베이컨의 두께!

베이컨은 얇다고만 생각했었는데 ㅎㅎㅎㅎ

내 착각이었나보다 -

부드러운 식감까지 예술이었던! +_+

 

 

 

 

 

 

 

 

 

 

 

 

따뜻한 불판에 계속 올려져 있어서

치즈를 굳지 않은 계속 말랑말랑한 상태로 즐길수 있었다

끝없이 흘러나오는 치즈의 물결에 감동을! +_+

 

 

 

 

 

 

 

 

 

 

 

 

겨우 치즈를 끊어 옮겨 담았는데도

뭉실뭉실 피어오르는 치즈!

치즈 너는 더럽......♡

 

 

 

 

 

 

 

 

 

 

 

 

 

결국 두조각을 남겨 테이크아웃을 해왔다 ㅋㅋ

그리고 이동한 곳은 새로생긴 말리커피 강남점!

공간도 넓고 커피도 맛있었던 의외의 획득장소!

 

 

 

 

 

 

 

 

 

 

 

라떼 가격이 5200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이즈가 일단 굉장히 크고 양도 많고 ㅎㅎㅎㅎ

커피의 맛도 괜찮았음!

 

 

(사진의 라떼는 내가 좀 한참 마신뒤라 양이 적어보이지만

저 컵 가득 담겨져 있었음)

 

 

 

 

 

 

 

 

 

 

▶ 리골레토 시카고 피자의 위치는?

 

 

 

 

 

 

 

 

▶말리커피 강남점의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