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Fitbit (핏비트) 교체용 밴드 Ebay 구매후기♡

반응형

 

 

 

 

 

핏비트 (Fitbit) 밴드를 찾아서 이베이와 아마존을 헤매었던 이야기를 이전 포스팅에 적어두었다.

7월 22일에 주문을 완료,

더 오래걸리겠거니 했는데 7월 31일 도착.

9일 걸려서 손에 들어온 교체밴드! ><//////

 

 

 

 

 

핏비트 (Fitbit) 짧은 사용기 및 교체밴드 구매과정 바로보기

 

 

 

 

 

 

 

 

 

 

 

 

 

 

 

이렇게 뽁뽁이가 잔뜩들어있는 우편봉투에 담아져서 도착했다.

나는 이베이의 한 아일랜드 구매자에게서 구매했다.

어차피 어디서 구매를 하나 밴드 자체는 Made in China 이겠지만

China 판매자가 너무 많아서

혹시나 하는 생각에 구매자 위주로 검색해본 결과

아일랜드 판매자를 발견하게 되었고

구매평가도 엄청 많은데다 다들 상품칭찬이

가득가득하여~ 믿고 구매해보기로 했다.

그런게 배송까지 이렇게 빨리 될줄이야......!

이쯤에서 내가 이베이에서 구매한 밴드 가격을 공개한다. :)

 

 

 

 

 

 

 

 

 

 

 

 

 

 

 

 

 

 

미달러로 밴드 한개당 $7.49 (오늘 환율로 약 7,700원 정도)

그리고 배송비 $2.50 (2,600원 정도)

합해서 $9.99 (약 10,280원)

 

 

 

 

 

 

최근에 11번가에서 본 밴드 가격이 3개에 49,000원, 개당 16,400원 정도.

확실한 차이를 느낄수가 있다.

 

묶어서 판매되는 국내상품은 색상도 3가지 밖에 없으며 원하는것만 골라서 살수없다.

결국 원하는 색상을 내맘대로 골라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건 직구뿐이라는 결론.

핏비트 카페에 올렸더니 가짜밴드 조심하라는 댓글도 있었지만

오늘 받은 제품은 본품과 전혀 다를게 없는 정상적인 상품이었다. :)

 

 

 

 

 

 

 

 

 

 

 

 

 

 

 

 

 

 

S 사이즈 두개: 그린과 로즈색상.

착용을 해보았다.

 

 

 

 

 

 

 

 

 

 

 

 

 

 

 

 

 

 

 

 

 

 

여전히 소원팔찌가 채워져있는 내 왼손에 차례대로 착용을 해보았다.

오오! 훨씬 더 산뜻하다!

기존에 하고있던 슬레이트 색상이 나쁜건 아니였지만

좀더 밝은 색상을 하니 여름느낌이 물씬-

착용하고 다닐맛이 저절로 더 생기는듯한 기분이 든다. :)

여전히 걱정되는건 밝은색이라 잘 더러워질듯...한 ㅠㅠ

그건 블랙이든 슬레이트 색상이든 다 그렇다고 하니깐.....

일단 열심히 착용해본뒤에 그 변화를 경험해봐야겠음 :)

 

 

 

 

 

 

 

 

 

 

<2015년 2월 10일 추가구매 후기>

 

 

 

 

6개월정도 여름에 시원한 초록색 밴드를 차고 다녔더니

드디어 뜯어졌다 ㅋㅋㅋㅋ

충전때문에 어쩔수 없이 빼고 껴야되니 조금씩 벌어졌는데

기존에 받았던 슬레이트 색상도 많이 벌어져서

간간히 사용중이고 초록은 아예 고무가 뜯어져나가서

6개월만에 밴드를 다시 구매하기로 결정,

또 우연찮게 지난번의 아일랜드 판매자를 찾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D

 

 

아무래도 이젠 핏빗HR 이나 핏빗SURGE 가 나온탓인지

플렉스밴드 가격도 좀 내렸다 ㅋㅋ

나야좋지만~

$4.99 에 구매하였고 배송료는 지난번과 같이 개당 $2.50을 냈다

하지만 배송이 엄청나게 빨랐다는~ ㅎㅎ

2월 2일에 주문했는데 2월 9일에 도착했다

진짜 깜짝 놀랐던! +_+

 

 

하지만 불행하게도 색상이 하나 잘못 도착을..... ㅠㅠ

틸과 오렌지 색상을 시켰는데

틸 대신 초톡색이 오는 바람에 열자마자 당황했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밴드 사진을 찍어 메일을 보냈고

답은 몇시간 뒤에 바로 날아왔다

잘못된 상품을 배송해줘서 미안하다며

틸색상의 밴드를 오늘 발송하겠다는 내용이었다

그럼 이미 잘못온 초록색은 다시 돌려주겠다 했더니

자신들의 실수라니 그냥 가지랜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밴드하나 득템

 

 

 

 

 

 

 

 

 

 

 

 

사실 오렌지색상이 이전에 가지고 있던 핑크보다도 안예뻐서 -_-

먼저 소진해버릴 생각으로 오렌지를 착용했다

보다보면 뭐... 괜찮은거 같기도 한데

안이쁨..... -_- 애매한 색상인듯......

아직 틸은 받지 못했지만

틸이 훨씬 나은색이길!

오렌지로 겨울,봄을 사용하다보면

여름에 그린이나 틸색상을 착용하게 되겠지? :D

두근두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

하트 꾸욱~ 공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