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신천역 맛집♬ 석림 정육식당

반응형

 

 

 

 

 

 

 

자주 찾기 시작한 석림 정육식당!

 

사실 블로그 글을 하나 발견하고 괜찮은 가격이다 싶어서 찾았던 육사시미 집이었다.

 

그런데 방문할수록 고기 퀄리티에 반하고 또 반하는 중 -

 

포스팅을 한번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더니 갈일이 사라졌다가 드디어 다시 방문!! ></////

 

 

 

 

 

 

 

 

 

 

 

 

 

 

 

 

지도는 포스팅 맨 아래에 첨부!

 

신천역 3번 출구로 해서 나오면 찾기 쉬운 위치에 있다.

 

 

 

 

 

 

 

 

 

 

 

 

 

 

 

 

 

 

 

 

항상 갈때마다 이벤트라고 내건 팻말.... ㅎㅎㅎㅎㅎㅎ

 

항상 육사시미 세트를 주문해서 소주 1병 + 음료 1병으로 먹곤한다.

 

(소주 2병 세트이지만 술을 잘 못하니... ㅠㅠ 음료수로 교환해달라고 하면 교환해주신다.)

 

 

 

 

 

 

 

 

 

 

 

 

 

 

 

 

 

여름엔 오픈해 놓는 식당 전경.

 

부엌은 항상 오픈되어 있어서 좋다.

 

 

 

 

 

 

 

 

 

 

 

 

 

 

 

 

여러가지 부위의 가격을 한눈에 볼수있다.

 

 

 

 

 

 

 

 

 

 

 

 

 

기본 찬은 거의 없다.

 

난 사실 이게 맘에 듬.

 

난 자잘한 반찬종류는 거의 안먹어서 항상 낭비라는 생각이 들어서 석림정육식당의 기본세팅이 무척 좋았다.

 

 

 

 

 

 

 

 

 

 

 

 

 

 

 

 

 

 

고기를 굽기위한 숯과 피아노줄 판.

 

너무너무 씐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숯이 정말 좋다. 진짜 봐도봐도 반할정도의 정갈한? 느낌의 숯!!

 

피아노줄 판도 고기를 구울때 정말 빛을 발한다.

 

아주아주 깔끔하게 구워진다.

 

 

 

 

 

 

 

 

 

 

 

 





 

 

보통의 식당과는 다르게 육개장이 함께 준비되는 점도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다.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싫은건 아니지만 소고기의 느끼한 맛을 깔끔하게 잘 잡아주는 육개장도 아주 맛있다.

 

 

 

 

 

 

 

 

 

 

 

 

 

 

 

 

 

 

 

 

 

 

 

 

 

육사시미! 으아아~

 

정말 맛있다!! +_+

 

입에서 살살 녹는맛!

 

고기의 신선도가 생명이라는데 정말 보기만해도 윤기가 촤르르르르르르 하다.

 

 

 

 

 

 

 

 

 

 

 

 

 

 

 

 

 

 

 

 

 

 

 

 

 

 

항상 주문을 해도 잘 모르는 소고기 부위 -_-

 

두가지정도 다른 부위를 주문해서 구워먹었는데 왜 이름을 모를까 ㅠㅠ

 

 

 

 

 

 

 

 

 

 

 

 

 

 

 

 

 

 

 

피아노줄 판에 노릇노릇 구우면~

 

이때부터 기다림이 무지 지루해진다. ㅎㅎㅎㅎㅎㅎㅎ

 

난 보통 미디움으로 구워지면 먹어버리는 편이라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로 젓가락 탐색을 시작!

 

 

 

 

 

 

 

 

 

 

 

 

 

 

 

 

 

 

 

 

 

 

으히힛!

 

내가 딱 좋아하는 익은정도!!

 

정말 갈때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다앙! ></////

 

 

 

 

 

 

 

 

 

 

 

석림정육식당 가는 길은 아래 지도 참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