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AAA 젤폴리시 체험단 후기♡

반응형

 

 

 

 

 

 

 

 

 

내사랑 네일몰 이벤트에 당첨!!!

 

ㄲ ㅑ - ♡

 

넘 좋아서 그다음날 바로 수령하러 네일몰로 달려갔음!

 

 

 

나의 임무는 새로 출시된 YAAA 젤칼라를 체험해보는것!

 

 

 

 

 

 

 

 

 

 

 

 

 

 

 

탑젤 1개

베이스젤 1개

그리고 칼라젤 3개를 수령하고

집에오자마자 한달이상 쉬었던

젤네일 키트를 주섬주섬 꺼내들었다 :)

 

 

 

 

 

 

 

 

 

 

 

 

 

 

 

 

흰색 스티커가 중간에 하나 붙은 젤은

다른 두개에 비해 브러시의 길이가 조금 더 길었다

고것두 테스트 해보기 위해서

종이에다 몇번씩 그어보고 연습해보았다능~ ㅎㅎㅎ

 

 

 

 

 

 

 

 

 

 

 

 

 

 

 

 

손톱에 바로 해볼까 하다가

지금 내 손톱은 미니미가 따로 없기에 ;;;

일단은 팔레트에 먼저 시현! :)

 

굽는다 굽는다 ~ ♬

 

 

 

 

 

 

 

 

 

 

 

 

 

 

 

 

 

 

 

 

 

1콧 해준 모습!

오오.... 생각보다 진한색감에 살짝 놀랬음!

보통은 2콧해줘야 나오는 색상인데......?

+_+

 

 

 

 

 

 

 

 

 

 

 

 

 

 

 

 

 

 

 

2콧을 해주었음

조금 더 짙어진 감이 있지만

사실 색이 짙어진 느낌보단

그냥 좀더 두껍게 발렸다는 느낌이 더 드는......

 

 

 

 

 

 

 

 

 

 

 

 

 

 

 

 

 

 

 

수령해온 색깔을 모두 팔레트에 시현해본 모습 :)

아직 출시전 제품이라 칼라번호가 정해져 있지 않았다 -

하지만 정말 이쁜 봄칼라!

특히 왼쪽의 노랑빛은 여름에도 상큼상큼 할듯!

 

 

 

 

 

 

 

 

 

 

 

 

 

 

 

왼쪽의 브러시와 오른쪽의 브러시가

약간 다른 것을 볼수있다

 

 

 

 

 

 

 

 

 

 

종이에 시현해 봤을때

이런 느낌 -

 

노랑색의 브러시는 얇게 여러번 바르기 가능한 느낌

보라색의 브러시는 짧게 1콧으로 2콧이 가능한 느낌

 

 

YAAA 의 신제품은

보라색의 짧은 브러시로도 2콧의 느낌이 가능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짧은 브러시 느낌을 선호한다 :)

 

 

 

 

 

 

 

 

 

 

 

 

 

 

 

짧은 손톱이라 기를때까지

쉬어보려 했던 젤네일이지만

당첨까지 되었는데 손에 해보지 않을수가 없었음 :)

 

짧은 손톱에도 귀엽게 잘 어울리는 칼라가

넘넘 상큼상큼하당 :)

 

 

 

위에 글리터를 살짝 뿌려줘서

짧은 손톱의 밋밋함을 조금 커버해보고자 했지만....;;

잘한건진 모르겠다능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들었던 핑크색

발랐을땐 딸기우유핑크 였는데 -

굽고나서 보면 아주 약간의 오렌지 빛이 도는 핑크라

너무너무 이쁘다!

 

 

 

 

 

+_+

출시되면 라인별로 질러보고 싶은 

YAAA 젤폴리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