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튀김건지개의 재발견♥응가삽

반응형








다이소에서 2000원으로 업어온 


튀김건지개.... ㅋㅋㅋㅋㅋㅋ


미안... 너의 용도를 내가 멋대로 바꾸었구나......


하지만.... 하지만.....


너무 유용한걸? +_+









 










스터디 멤버들과 단체로 구매를! 





그리고 바로 사용에 도전! 


(주의: 스크롤을 내리면 응가사진이 있어요- 조심조심!!) 










.................................................



























고양이용 응가삽은 큰걸 떠내고 


너는.... 잔챙이를 떠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끗하게 치우라옹~ 






생각보다 가볍고 잘 떠지고! 잘 건져진다!! +_+


신세계를 경험하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