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물하는 젤네일♪

반응형







내 손톱은 잦은 젤네일에 

심하게 망가져 있기에!

친구들의 손을 빌리기로 해씀 

ㅋㅋㅋㅋㅋㅋㅋ







추석날 우리는 

유유히 탐탐에 모여서 

옹기종기 모여앉아 젤네일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손톱인지라 

골드+실버로만 깔끔하게 멋내고 

엄지에 하트만 스톤으로 데코한 

미스조의 젤네일














적당히 길러져있는 손톱이라 

반정도만 칼라를 바른 프렌치네일에 

선을따라 할로윈 분위기의 스톤으로 데코하고 

할로윈의 상징 고양이까지 얹은 블레싱양의 젤네일







즐거운 추석보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