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젤칼라

반응형







역시 생략된 과정을 거친 

평범한 젤네일의 젤칼라 

+

마구한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동생의 손을 빌려 연습한 

젤네일


동생은 마음에 들어했으니까 :)

나름 흡족! 




















실버칼라에 이것저것 마구 얹어본 

특징없는 젤네일 

ㅠㅠ


네일잡지를 요새 들여다보고있음

....... 
























쿠팡에서 젤톡 칼라를 10개 업어오면서 

발라보기 시작한 아이보리 색 (이라 쓰고 연회색이라 읽지요....) 


칼라도 칼라지만 함께 구입한 

글리터를 더 해보고싶은.... 


좀더 고민을 해야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