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써모스 (Thermos) JNL350

반응형

 

 

 

 

난 스타벅스 텀블러를 좋아한다 :)

스벅텀블러는 오다가다 이쁘면 하나씩 구매하게 되지만

정작 이동시 사용을 못하는 이유가

일단은 무겁고 (음료를 담으면 더 무겁다 -_-)

가방이나 이런데서 잘 새기도 한다는 점....

그래서 주로 사무실에 가져다 놓고 카페 갈일이 생기면

들고가서 텀블러 할인을 받아서 마시곤 한다 -

 

 

요즘엔 물을 자주. 많이. 마시려고 애쓰는데 

스벅 텀블러는 들고 다니기엔 무리가......;;

들고다니기 편한 사이즈와 가벼운 텀블러

그리고 보온 보냉이 잘되는 제품을 찾다가

추천받은 써모스 텀블러 :)

(사실 보온병에 가까운.... ㅎㅎㅎㅎㅎ)

 

 

사실 써모스 400을 당첨 받은게 있는데

너무 길던... 내 가방은 길이가 짧은것도 있는데

안들어가기도 할것 같았다 ;;;

그래서 좀더 작은 사이즈이고 통통한

JNL350을 구매했다 -

 

 

11번가에서 28,800원에 구매완료♬

 

 

 

 

 

 

 

 

 

 

 

 

박스의 운송장을 떼어내니 상자가 좀 지저분 하지만

어찌되었든 수령인증샷은 박스샷이 짱짱♪

ㅎㅎㅎㅎㅎㅎㅎ

주문은 11번가에서 했는데 AK몰이 판매자 였나보다 :)

 

 

 

 

 

 

 

 

 

 

 

 

뾱뾱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내손에 도착! :)

 

 

 

 

 

 

 

 

 

 

 

뾱뾱이를 걷어내니 민트색의 상큼한 상자가 드러났다 :)

내가 구매한 색이 바로 민트민트!

핑크와 민트 사이에서 어마어마하게

고민하다가 내가 그닥 핑크에 어울리는 녀자는

아닐것같다는 판단에.....

좋아하는 민트색으로 주문했다 :)

 

 

하지만 딸기우유색깔의 핑크는

너무너무 예뻤지........ -_-

 

 

 

 

 

 

 

 

 

 

 

 

사진을 찍고보니

민트라기보단 블루에 가까운듯한.....

그래도 영롱하고 선명한 파스텔빛 색상이

무척 맘에 들었다 :)

 

 

 

 

 

 

 

 

 

 

 

 

 

 

 

 

 

 

 

 

일단 몸체와 뚜껑을 분리해보면 이런모양 :)

뭔가 아귀가 딱딱 맞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진다 -

 

 

 

 

 

 

 

 

 

 

 

 

 

 

 

 

가방안에서 뒹굴어도 새지 않게

중요한 역활을 해주어야 하는

텀블러 리드!

 

 

고무패킹 부분은 소모품이라고 설명서에 나와있었음

1년정도 지나면 교체해 줘야 하며 교체방법도

자세히 나와있길래 설명서를 버리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잘 보관해두어야지~♬

 

 

 

 

 

 

 

 

 

 

 

 

 

 

 

리드에서 한번더 분리되는 음용구!

세척할때 상당히 편리하고 깨끗한 세척에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내손에 딱 맞게 들어오는 앙증사이즈의 써모스 텀블러♡

내 손이 그렇게 큰편은 아닌데 딱 맞게 들어오니

가볍게 들고다니기 정말 좋을것 같다 :)

 

 

주로 이동하면서 물이나 차를 담아서

마실 생각으로 구매한거라

딱 들어도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 느낌에

사람들이 써모스를 강추한 이유를 알것 같았다 :)

 

 

아이들 보온물병으로도 많이 구매하는듯 한데

내용물이 새지 않는 구조와 작은 사이즈가

그 이유인듯 하다 -

 

 

나도 써모스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