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오브젝트포쉬 핌리코 미니 (OBJECT POSH PIMLICO MINI MK2 (TAN))

반응형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사진마다 제 블로그 주소를 오버랩되게 배치한 이유는 

중고판매 사이트 등에서 사진 도용을 하는 일이 빈번하기 때문입니다**





벌써 3번째 구매중인 오브젝트포쉬 :)


가죽가방의 매력에 푹 -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 중에 핌리코 마이크로를 구매할때 


너무너무너무너무 x1000000000 탐이 났던 


♡ 핌리코 미니 ♡


하지만 데일리백으로 생각하기에 남아있던 


핌리코 미니의 색상들은 나에게는 좀 화려했고 


어떻할까 고민하다가 디자인에 반해 핌리코 마이크로를 먼저 구매했으나 


가방에 원래 뭐를 많이 넣고 다니는 스타일인지라 ;;


처음엔 핌리코 마이크로 사이즈가 적당했는데 


뭔가 모르게 점점 더 작아지고 터질듯하게 되고..... ㅠㅠ


그러기엔 핌리코 마이크로는 너무너무너무 아껴주고 싶고.....


그렇게 딜레마에 빠져있을때쯔음~ 


드.디.어!!! 


핌리코 미니 탄 (TAN) 색상을 프리오더 할수있다는 


정보를 입수! 












[사진출처: 오브젝트포쉬] 





두번 생각 할것도 없이 결제했음 :) 


오브젝트포쉬는 가방 구매후 후기를 남기면 


빵빵한 적립금을 주기때문에 


프리오더해서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적립금 할인까지 받고 


더 저렴하게 구매완료 ♬




단.... 내가 주문 할때만해도 


3월초, 4월말에나 가방을 받을수 있다고 해서 


아... 잊어버리고 살고 있으면 언젠간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잊어버리려고 애쓰고 있었다 


(라고 말하고 열심히 인스타그램으로 핌리코 미니를 구경.... ㅎㅎㅎㅎㅎㅎㅎ)


나의 이런 마음을 오브젝트포쉬가 읽었는지 


4월초에 입고예정 되는것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 







ㄲ ㅑ - ♡♡♡♡♡















그렇게 해서 더 일찍 손에 들어온 핌리코 미니 TAN 색상♬ 


내가 너무 원했고 필요로 했던 베이직한 가죽가방 색상!  



















어깨끈도 핌리코 마이크로 보다는 조금 더 두꺼워서 


아무래도 이것저것 많이 구겨넣는 나에게는 


가방을 맬때 좀더 안정감을 주지 않을까 싶었당 :) 







그래서 얼마나 많이 들어갈지 테스트 테스트~ 















요즘 들고 다니는 것들 - 


알라딘에서 받았던 호그와트 그린핀도르 오거나이저 (ㅋㅋㅋ)


추락하는 모든것들의 소음 (책) 


비염환자 필수품 휴대용 휴지 


오브젝트포쉬 가죽 메이크업 파우치 


카드지갑 


파우치 1 (각종 충전케이블 및 이어폰)


파우치 2 (안약 및 각종 상비약) 



















오호~? 


공간이 많이 남는다! ㅎㅎㅎㅎㅎㅎㅎ 꺄오! 


사실 핌리코 마이크로에도 다 들어가긴 하는데 


꽉 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만 빼면 다른건 핌리코 마이크로에도 다 들어가지만 


책이나 아이패드 (전자책) 중 하나는 꼭 들고다니는 나로서는 


핌리코 마이크로가 약간 작다고 느껴지기도 했다 - 











그래서 이렇게 된거 


사이즈 집중 비교를 해보기로 함! ><//////















사실 핌리코 미니만 봤을때는 


핌리코 마이크로랑 크기차이는 많지 않은거 같은데? ... 라고 생각하였으나 


사진을 찍으면서 새롭게 알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분명히 차이가 난다!! +_+ 

















이렇게 앞면을 놓고 보면 더욱 확연히 드러나는 


핌리코 마이크로 (좌) & 핌리코 미니 (우) 


워낙에 닥터스백 스타일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둘다 다양하게 사용할듯 - 


하지만 사이즈 때문에 핌리코 미니를 데일리백으로 


더 많이 사용하게 될것같은 느낌~ 


핌리코 마이크로는 회사가 아닌 다른곳으로 외출할때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아이 ㅎㅎㅎㅎㅎ





더이상 추가제작 되지 않을거라는 핌리코 마이크로는 


또 그 이상의 소장가치가 있는 가방이 될듯 :) 


오브젝트포쉬 덕분에 가죽가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주변인들의 부러움도 받고 있어서 


햄볶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브젝트포쉬 핌리코 마이크로 

(OBJECT POSH PIMLICO MICRO)

바로가기 클릭 

↓ ↓ ↓ ↓ ↓



http://www.objectposh.com/product-category/doctorsbag/doctors-bag-micro/





오브젝트포쉬 핌리코 미니 

(OBJECT POSH PIMLICO MINI)

바로가기 클릭 

↓ ↓ ↓ ↓ ↓



http://www.objectposh.com/product-category/doctorsbag/doctors-bag-min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