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3. 일렁이는 코랄빛 호수)

반응형




2월 새롭게 출시된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팔찌가 너무 이뻐서 고민고민하다가 이니스프리를 방문했는데

틴트 색상이 너무 여리여리 봄색상이라 한눈에 반해 

테스터 하다가 하나 구매했음 ><//














소진시까지 증정되는 폴리폴리 팔찌까지 함께 데려옴 - 














이번 메인칼라는 6번 이라고 하던데 

테스트 해보니 요즘 내가 빠져있는 레드계열 핑크 색과 

느낌이 비슷해서 조금 색다른것을 찾던 중 

코랄 빛 나면서 핑크레드가 다 들어가 있는!! 

3번 일렁이는 코랄빛 호수! 로 데려왔다 ㅎㅎㅎ















요렇게 열지않아도 색상을 볼수있음 쿄쿄-

한번 색을 돌려서 밀어내면 후진은 안되니까 

사용할때 조심조심 해야할듯~ 
















사진으로 찍어보니 코랄색이 선명하당 ㅎㅎㅎ

맘에들어 맘에들어 ㅎㅎㅎㅎㅎ
















원래 뷰티블로거가 아니라 이런거 잘 안하지만 

색상이 너무 맘에들어서 발색을 해보았다 -

입술과 가장 비슷한 색을 가진 부위가 팔목 안쪽이라는 이야기를 

어설프게 듣고 발색테스트 해본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부끄럽지만 입술위에 살짝 발색을 ㅎㅎㅎㅎ

이런 예쁜 코랄색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 맘에듬! ><//



















증정으로 받은 폴리폴리 팔찌 

생각보다 많이 헐렁하고 사실 만든 재료를 보면 

금방 녹슬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들었지만 

일단 지금은 예쁜 모습을 하고있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