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로이드 12월 크리스마스 꽃 목걸이 (포인세티아 목걸이)

반응형






우연히 로이드 페이스북에서 발견하고 

첫눈에 반해버린 목걸이 


포인세티아 목걸이



12/1~12/10 사이에 주문하면 탄생석과 이니셜도 새길수 있다고 하여 

생일선물 찬스로 구매하게 되었다 :) 



















첫눈에 반하게한 목걸이 사진 - 

12월 크리스마스 꽃을 모티브로한 다른 목걸이들도 많았는데 

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보고나니 완전 탐났던 ㅎㅎㅎㅎㅎ

나는 11월 생이라 탄생석은 노랑빛이 나지만 

그래도 의미가 있는 선물이니 탄생석은 11월로 

이니셜에는 이름 이니셜과 생일로 새겨서 받게되었다 - 

















드디어 주문한지 약 12일만에 받게된 로이드 목걸이 ♡













원래의 디자인이었던 로즈골드로 하길 잘했음 ><

화이트로 할까 잠시 고민했는데 로즈골드로 하길 너무 잘한거 같당 ㅎㅎㅎ















쥬얼리 예쁘게 찍는건 너무 힘들다 -_-

어찌어찌 찍어서 건진 사진들이 겨우 요것뿐......
















로이드에서 제공했던 샘플사진처럼 한번 따라해보았지만 

느낌이 영 다름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목걸이는 너무너무너무 이쁘다 +_+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정말 좋을듯 - 

특히 니트를 많이입는 요즘같은 겨울에

니트와 함께 착용하면 너무 여성스럽고 이쁠것 같은 디자인~
















길이도 조정할수 있기때문에 그날입은 옷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멋을낼수 있을것 같음 - 


생일선물 감사합니다~★



















로이드 바로가기


↓ ↓ ↓ ↓ ↓


http://www.lloydgif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