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이니스프리] 2016 봄 그린티클럽 키트: 슈퍼푸드 블루베리 리밸런싱 라인

반응형








이니스프리 2016 봄 그린티클럽 키트 수령 완료! 


한달전쯤 수령 신청을 회사 부근의 이니스프리로 지정하고 오늘 알람까지 맞추어둘 정도로 기대했던 슈퍼푸드 라인


점심먹고 회사로 복귀 전 잠시 들려서 재빠르게 수령해 왔다 :) 


방문하기 전에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로 내가 당첨된 키트가 무엇인지 확인은 필수! 

















이건 테스트 해보았는데 많이 건조한 사람에게 딱 맞을듯한 타입이었다 - 


겨울에 쓰면 엄청 좋더라는 같이간 언니의 찬사를 들으며 겨울 아이템으로 미리 찜해둔 상태 ㅎㅎㅎ
















뭔가 이전에는 본적없던 라인이라 호기심이 생겼지만 


화장품을 고르는데 있어서 여자에겐 또 후각으로 다가오는 느낌이 좋아야하는데... ㅎㅎㅎㅎㅎㅎ


요건 나에게는 냄새부터 약간의 거부감을 선사....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스킵하기로 맘먹었던 라인-



















내가 골랐던건 바로 블루베리 리벨런싱라인 ♡


사실 키트 수령전에 이미 구매해서 사용 중이었는데 전반적으로 좋음 -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텍스쳐가 맘에들고 여름에 가볍게 흡수시킬 제품을 찾는다면 딱 맞을듯 - 


특히 너리싱크림이 대박! 맘에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랄까 ... 잘 발리면서도 쫀쫀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 



















샘플사이즈가 아닐까 하고 무심하게 생각했었는데 


왠일~ 정품사이즈로 고대로 들어가 있었음! 깜놀~* 


이니스프리 통이 큰편이군! 하면서 감탄했다 - ㅎㅎㅎ


그도 그럴것이..... 


100ml 스킨이 8,000원 


50ml 너리싱크림이 9,500원.... 이니까 ㅎㅎㅎㅎㅎㅎ


사실 뭐 더 비싸고 좋은 스킨케어 제품이 있겠지만 이정도 가격이면 사실 엄청... 저렴한건 아니니까.... 


그리고 슈퍼푸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이니스프리에서 


자주 접할수 있는 할인품목에서 철저하게 배제된다 ㅎㅎ


언제사든 그냥 정가주고 사야하는 제품군을 증정키트로 내놓았던 것~ 


대박대박대박!! ><// 이래서 이니스프리가 죠음! 


지난번 실망스러웠던 석고방향제 및 향수를 한번에 날려주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 재료를 사용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놓기 위해 


포장재를 줄이고 부수적인 비용을 줄였다는 슈퍼푸드 라인- 


듣자하니 가격절감을 위해 광고조차 하지 않았다고 하던데 


처음 그 말을 들었을땐 뭐 그런가? 했었는데 막상 제품을 써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 


약산성이라는 리밸런싱 클렌저는 내가 구입하지 않았던 제품이라 또 기대도 된다 :) 






블루베리 라인을 다 쓰고 나면 이번에 키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케일라인을 써보고 싶다 :) 


매장에서 테스트 해봤을때 느꼈던 그 촉촉한 기분을 잊지 못해서 자꾸 생각나는 ㅎㅎㅎㅎㅎ


아무튼 이번 이니스프리 2016 봄 그린티클럽키트는 대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