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아늑한공간♬

★낙성대맛집★ 돈파스 팔레 (Donpas Palais)

반응형

 

낙성대맛집을 꿰뚫고 있는 쥬~의 추천으로

금요일에 급 만나서 가게된 곳!

 

방문한곳은 확장점이었는데

원래는 "이태리 돈까스 충전소" 라는 이름으로

작게 운영되고 있던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돈파스팔레"를 검색하면 "돈까스 충전소"도 연관검색어로 뜨던....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엄청 깔끔한 느낌의 돈파스 팔레-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2층을 올라서자마자

하얀벽에 장식되어있는 가게이름 -

쓸데없는 디자인 없이 깔끔한 표기가 무척 맘에 들었다 :)

 

 

 

 

 

 

 

 

 

 

 

 

 

 

 

내부는 대충 이런모습을 하고있다

아주 좁지도 그렇다고 아주 넓지도 않지만

적당한 크기의 가게-

키친이 훤히 보여서 만드는 과정도 어느정도 곁눈질 할수 있는게 좋았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작은 키친사이즈에 조금 놀랐다.

 

 

 

 

 

 

 

 

 

 

 

 

 

 

 

자리에 안내되고나서 마주친 테이블세팅-

오른편엔 메뉴가 이미 얌전히 기다리고 있다 ㅎㅎㅎ

 

 

 

 

 

 

 

 

 

 

 

 

 

 

 

메뉴를 열어보았다 :)

오오.... 생각보다 훨씬더 다양한 메뉴!!

한참을 고민하다가 쥬~와 나는

"프렌치갈릭포크커틀렛" "시푸드토마토" 를 주문♡

 

 

 

 

 

 

 

 

 

 

 

 

 

 

 

 

차가운 보온병에 준비되는 물은 투명컵에 따라보았다

색깔이 아주아주 연한 연노랑!!

마셔보았더니 내가 젤 좋아하는 쟈스민차였다 ><//

차갑게 마시는 쟈스민차도 매력적이었다.

아마 느끼함을 없애주기엔 쟈스민차가 효과적이어서

준비된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준비된 식전스프!

흑임자맛이 풍부한 스프였는데

처음먹어보는 맛이었다.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서

돈까스집에서 자주 준비되는

콘스프보다는 훨씬 나은 구성이었다. :)

 

 






 

 

 

 

 

 

 

 

 

 

 

연이어 준비된 식전빵!

음....

사람은 둘이었는데 왜 빵은 한개만 준비해 준걸까...?

나눠먹긴 했지만 뭔가 찜찜....;;

 

 

 

 

 

 

 

 

 

 

 

 

 

 

 

 

 

 

 

 

 

 

그리고 준비된 샐러드 애피타이저!

요렇게까진 무료로 제공되는 듯했다-

식전으로 먹기엔 양은 많았지만

드라이 갈릭과 매콤달콤한 드레싱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샐러드!

 

 

 

 

 

 

 

 

 

 

 

 

 

 

 

 

드디어 주문한 음식 등장!

시푸드토마토의 비주얼~*

정말 알알히 씹히는 시푸드!

오오! 대박이었음 +_+

적당히 자작자작?한 소스와 면만큼 많이 씹히는 씨푸드

그리고 적당히 생기있는 면까지~

아주 잘 어울리는 조화였다.  

 

 

 

 

 

 

 

 

 

 

 

 

 

 

 

 

두번째 주문메뉴는

프렌치 갈릭 포크 커틀렛!

한마디로 돈까스에 화이트소스와 드라이갈릭이 듬뿍 얹어져서

제공되는 메뉴였는데

사실 느끼할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정말 완전 맛있게 먹었다!! +_+

 

이것은 신세계!!

 

 

 

 

 

 

 

 

 

 

 

 

 

 

 

 

함께 제공되는 밥, 샐러드 따위 눈에 안들어올정도로

현란한 포크질을 하게 만들었던 프렌치갈릭포크커틀렛!!

정말 맛있었다♬

 

 

 

담엔 정말 가게이름에 박혀있어서

더욱 기대되는 돈파스를 먹어보아야겠다는 생각!

 

 

 

 

 

두번째 방문에 드디어 먹어본 돈파스! :)

 

 

 

 

 

 

 

 

 

 

 

 

캬 - 비주얼이 장난이 아님!

 

크림소스 돈파스는 사실 끝에 약간 느끼했지만 토마토소스 돈파스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게다가 갈릭소스 맛을 잊지못해 또 주문했던 프렌치 갈릭 포크 커틀렛! ㅎㅎㅎㅎㅎㅎㅎㅎ

 

 

 

 

 

 

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다음지도엔 아직 이태리돈까스충전소만 뜨네....;;

 

그래서 하는수없이 네이버에서 퍼옴 -

 

위치 헷갈리면 노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