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쉽게 지우는 젤네일♡

반응형








젤네일은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우는것 역시 굉장히 중요한 작업! 




간단하게 젤네일을 손쉽게 지우는 방법을 소개할까한다 :)


















먼저 반짝반짝 윤기를 내주던 탑젤을 

버퍼를 이용해서 슥삭슥삭! 


윤기를 제거해주고 나면 저런 모양이된다! 



















가장 중요하게 준비해야 하는 것은 

우드스틱 과 은박지! 


그리고 리무버 젤인데 ....


사실 적은 양이기때문에 금방 사용할수 있음으로 

약국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는 대용량의 

아세톤 역시 추천!! 

















젤을 적당양을 발라주고 

은박지로 한번 감싸준다 


5-10분 정도 기다리면 

깔끔하게 제거할수 있으므로 

조금의 참을성을 발휘하여 


기다려보자 :)
















짜안~ 

8분정도 지나면 

우드스틱으로 가볍게 밀어내도 

쭈우우욱~ 벗겨질만큼 녹게된다 :) 
















그렇게 해서 벗겨낸 나의 맨손톱.... ㅠ 

나머지 손가락 역시 은박지로 꽁꽁 감싸주고 

시간이 조금 흐르기를 기다려본다 

















다섯개의 손가락을 다 감싸게되면.....

변신이라도 할 기세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시간 젤리무버를 발라놓으면 

이렇게 깔끔하게 떨어진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내 진짜 손톱이 조금이나마 덜 

상할수 있다는 것!! 
















젤 리무버로 깨끗하게 지우고 

글리터 가루를 이용해서 

새롭게 프렌치네일로 입혀보았음 :)






깔끔깔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