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상상그이상★

오브젝트포쉬 유스튼 캔버스백 (OBJECT POSH EUSTON (TAN))

반응형








벌써 네번째 구입하는 오브젝트포쉬 가방 ★


항상 두둑히 쌓여지는 적립금 때문에 혹은 파격적인 할인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는데 넘 좋음!





이번엔 너덜너덜해진 에코백을 대신해 


가벼운 캔버스백이 없을까 하고 찾던 중 


파격적인 오브젝트 포쉬의 세일가를 보고선 


한눈에 반해 구입하게 되었다 :) 





오브젝트포쉬 유스튼 캔버스백! 
















100% 면 캔버스 천과 천연 소가죽의 예쁜 만남♬


정가 50,000원의 캔버스백을 할인된 가격 26,00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으로 구매! ><///

















저번에도 TAN 색상의 백을 오브젝트포쉬에서 구매했는데 


이번에도 여름에 가벼운 느낌으로 매기 위해선 


TAN 색상이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TAN 으로 구매했다 - 


(BLACK 으로도 구매가능~)  



















이렇게 딱 잡혀있는 넓은 밑면도 정말 마음에 듬~ 


가죽 어깨끈의 길이도 적당히 길어서 


짧은길이의 캔버스백을 싫어했던 나에게는 


딱 맞는 길이였다 - 


















꽤 많이 수납되던 유스튼 ♬



















오브젝트포쉬에서는 러셀이랑 유스튼 이란 이름을 가진 


캔버스백을 판매중인데  유스튼을 선택했던 이유는~ 


바로바로 이렇게 윗부분을 덮어(?) 


담아둔 물건을이 새어나가지 않게 보호가 가능했기 때문! 


이렇게 기능적으로도 훌륭한 캔버스백을 보고


주문하지 않을수 없었다능~ ㅎㅎㅎㅎㅎㅎㅎㅎ






올 여름을 잘 부탁하겠네 유스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