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젤네일 (+젤램프 수령후기)

반응형

 

 

 

 

 

 

 

 

요즘 부쩍 이니스프리 제품에 눈이 많이 돌아가고 있다 :)

제품도 순한편이고 나한테 잘 맞는것 같아서

샘플도 많이 받아서 사용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하기도 하며

이니스프리와 친해져 가고 있는데

젤네일을 출시했다는 이야기에

눈이 뿅! +_+ 튀어나올뻔했다!! ㅎㅎ

 

 

칼라 6개를 구매하면 6만원 상당의 젤램프를 준다는 소식에

일단 이니스프리로 구경을 가보기로 했다 :)

예쁜 색상이 서른가지 넘게 진열되어 있는거

하나하나 발색해보고 테스팅 해보고

여섯개를 구매해오게 됨.... ㅎㅎㅎ

 

 

 

 

 

 

 

 

 

 

색상이 정말정말정말 이뿌다 +_+

다 테스팅 해보고 구매해왔는데

없는 색상이 많아서 진짜 고민을 많이하게 된....

 

 

그중에서 필오프베이스는 사실 흥미로워서

구입하게 된 제품인데 손톱 손상때문에

모디 젤네일 패치를 쓰고있는 나로서는

좀더 손쉽게 제거할수만 있다면야

필오프베이스가 덜 귀찮을수 있다는 생각에

구매해보게 되었다 :)

후기는 다음에 사용해보고 나서 ㅎㅎㅎㅎ

지금은 젤네일 휴식기간인지라~

 

 

"생기 한가득 핫핑크" 와 "쫀득한 감귤 젤리" 는

색상이 너무 예뻐서 고른 펄감 없는 칼라

나머지는 내가 사랑하고 사랑하는 펄 듬뿍 들어간 칼라들이다 :)

특히 "섭지코지 별빛" 은 선명하면서도 너무너무 예쁘다 +_+

고른 색상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ㅎㅎㅎㅎㅎ

 

 

 

 

 

 

 

 

 

 

 

 

 

 

 

그리고 받은 젤램프!

나는 LED 램프를 사용하고 칼라도

LED 전용을 쓰기때문에

요 램프를 그냥 증정 받는다고 해도

호환이 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봐야 하는 요소였음

확인해보니 저렇게 떡하니 LED 라고 ㅎㅎㅎㅎㅎㅎ

 

 

 

 

 

 

 

 

 

 

 

 

 

사실 미니미한 모디 젤램프도 잘 사용하고 있긴 한데

작은 사이즈 때문에 엄지를 따로 큐어링 해줘야 하는 것과

 단자가 자꾸 헐렁해져서 할때마다 꾹꾹 꽂아줘야 한다는

불편감이 있었기에 새 램프를 구매하고싶단 생각이 들었었다

하지만 저번에 받은 아리따움 VVIP 선물도

램프대신 칼라를 선택해버려서 계속해서 불편한 램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 이니스프리 램프라면

다섯손가락 한꺼번에 큐어링도 가능하고

새것이니 단자 문제도 없을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짐~*

 

 

 

 

 

 

 

 

 

 

 

 

 

 

안쪽은 이렇게 생겼다~ :)

바로 바닥에 놓고 큐어링 하지 않고

책 같은걸로 양쪽 균형을 맞춰 약간 공중부양 해준다면

다섯손가락 한꺼번에 큐어링 할수있는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기때문에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다 :)

 

 

항상 발은 뒷전이고 한번도 안해줬는데

요 램프가 생겼으니 올여름엔 발도 한번 신경써줘 볼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