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곰들의반란 따라하기: Red & White Polka Dots

반응형





종종 즐겨보는 "피키캐스트" 에서 매주 

쉽게 따라하는 네일이나 뷰티정보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곰들의반란"




항상 재밌게 즐겨보다가

이번에 새로 하는 네일디자인은

쉽고 재미있을거 같아서 

젤네일로 따라해보았다 :D 

곰들의 반란은 일반네일칼라로 하지만

난 젤네일이 좋음! ㅎㅎㅎㅎ

게다가 손톱을 보더니 

요런데 관심없는 엄마도 예쁘다고 칭찬을 ㅎㅎㅎㅎㅎㅎ









<출처: 피키캐스트 앱>







발랄한 도트네일 이라고 소개한 "곰들의 반란"

심플하면서도 색조화가 엄청 발랄발랄

벌써 봄맞이를 하는듯한 네일이 너무 맘에들어서 

따라해보기로 함! 















곰들의반란은 도트가 좀 작은데 

내껀 왜 작은걸로 했는데도 크게 도트가 찍힌건지 ㅠㅠ

그래도 꽤 동글동글 귀염한 네일이 완성.....

(되었다고 스스로 위로중 ㅋㅋㅋㅋㅋ)



















곰들의반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따라한 네일을 자랑해달라고 유도중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따라한 기념으로 나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로 #곰들의반란 을 입력했음 :D

그리고 구경해본 다른사람들의 발랄 도트네일을 구경했다

난 겨우 따라하는 정도였지만 역시 능력자들은 많음 :)

그중에 이쁜건 저장도 해두고 ㅎㅎㅎ 

담에 나도 저렇게 해볼거란 생각으로-


언제쯤 창의적으로 네일디자인을 해볼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렇게 따라하다보면 언젠가는 가능할지도? :) 




어렵지 않은 발랄도트네일 

봄을 맞이하는 기분으로 한번 도전해보세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