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 현실적 간단명료한 글리터 젤네일♬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를 꽈악~ 쥐고 찍은 사진!

네일이 잘보이게 하려면 뭔가 적당한걸

손에 쥐어야 하는데

적당한게... 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젤 사랑해요♡

모디네일이 색감도 좋고 이쁘긴한데

솔직히 너무 잘 벗겨지기 때문에

1+1 해도 잘 안사게되는.....

 

 

어쩌다 우연히 소셜에서 3+3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한 라라젤이

젤네일 패치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래간다! +_+

그래서 자꾸 라라젤을 찾게되는~♬

 

 

이미 글리터가 잔뜩 올라간 색이라

아리따움 VVIP가입키트에서 받은

라인스티커와 스톤을 올려

적당히 데코를 :D

 

 

손재주 없어서 여기까지 하는것만으로도

난 그저 감사한 마음~

블로그 보고조금씩 따라하면서

성장중♡

언젠가 고수가 될 그날을 꿈꾸면서~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