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코브라운 딥프렌치♬

반응형

 

 

 

 

 

 

위메프에서 새로 업어온 젤칼라 테스팅

 

Ms.Gel 이라는 브랜드였는데

 

브라운 칼라에 펄이 촘촘히 들어간게 너무 이뻐서 구매

 

 

 

 

 

 

 

 

 

 

 

 

 

 

 

 

 

 

 

여전히... 데코가 많이 들어간 젤디자인은 없음 ㅋㅋㅋㅋㅋ

 

속오프 하다가 보통 지쳐버려서 칼라만 겨우 휘적휘적.... -_-

 

 

 

 

딥프렌치도 일자로 된게 좋아서 둥글게 발라주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삐뚤삐뚤 선 보일까봐 골드색으로 선가려주기 ㅋㅋㅋㅋㅋㅋㅋ

 

골드는 글리터 가루를 덕지덕지 붙여서 클리어젤로 마무리 해주었다

 

다 초코브라운으로 하려니 어딘가 심심해서 :)

 

초코브라운 구매하면서 다른 색도 5개나 업어왔는데

 

이번에 모디젤 VVIP 키트가 생길 예정이라 (8개 칼라를 주는 프로킷)

 

아직도 발라보아야 할 색상이 넘 많아서 죠으다

 

 

 

 

 

 

 

친구찬스 써서 손좀 빌려달라고 해야겠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