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재밌는놀이

iOS 게임 씨비어드 (Sea Beard) - 함께 즐겨요!

반응형



게임리뷰는 절대 블로그에 하지 않던 내가


이게임은 정말 강적이다! 싶어서 리뷰하게 된 


내가 정말 좋아했지만 기회가 없어서 자주 못했던 


"동물의 숲" 을 닮아도 너~~~~~무 닮은 게임! 


씨비어드 (Sea Beard) 를 소개할까 한다






*참고로 공략도 아직은 많이 나와있지 않은상태....

하지만 재밌다!! +_+* 














안드로이드는 안되고 아이폰/아이패드는 가능함! 


특히 아이패드로 할때 정말 시원시원해서 좋다 ㅋㅋㅋㅋㅋ















기본적인 플레이방법은 동물의 숲과 크게 다르지 않다 


지금 나의 메인랜드에는 생선가판대와 상점이 있고 


목공판매는 아직 만들어 가는중.... 








 









이렇게 배를 타고 이동을 하면서 


메인퀘스트와 주민퀘스트 등 


각종 아기자기 귀여운 퀘스트들을 해내면서 


발전시켜나가는 내용이다 :) 














현재까지 오픈된 섬들 


대부분 시작부터 이렇게 오픈되어서 왔다갔다 하면서 


스토리를 이어간다 :) 














왼쪽에서 퀘스트를 확인할수도 있고 


현재 퀘스트가 어느정도 진행되었는지도 볼수있다














각 섬과 섬을 이동할때에는 미니게임을 할수있는데 


건너뛰기! 를 통해서 제낄수도 있지만 


특수아이템을 얻기위해서는 게임을 해야한다


게임을 하는 회수는 정해져있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횟수를 제공해준다 














짠! 스샷을 찍다가 주민 퀘스르틑 만났다! 


초록색 느낌표로 어서 말을 걸어달라는 듯한 주민! >_<////














옆동네 우드컷 섬으로 데려다 달라고 한다 


쿯하게 좋죠! 를 클릭하여 승낙! ㅎㅎㅎ















저녁이 되면 이렇게 랜턴을 들고 활동을 한다 


낮과 밤은 리얼타임이 적용되기 때문에 


밤에만 할수있는 퀘스트도 있다 









 

 

 

 


 











 

 

 

 

 


 



수확을 할수있는 채소나 과일도 갯수가 정해져있고 요일별로 다르다 


이걸 재료로 만들어야 하는 음식이나 아이템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 















가장 동물의 숲 느낌이 나는 낚시하기! ㅎㅎㅎㅎㅎㅎ


낚시 하면서 레벨업도 되는데 재밌다! 짜릿함이있음! 
















나의 인벤토리 공개! ㅎㅎ


입고있는 옷마저도 인벤토리로 인정이 되는 부분이 좀 아쉽지만.... ㅠㅠ 


상인의 집 3개 짓기 퀘스트 중이라 관련 아이템을 모아두었다 


다른 아이템도 만들어야 하는데 내일이 되어야 수확이 가능해서 


오늘 저녁은 그냥 다른 퀘스르틑 하기로....... ㅠㅠㅠㅠㅠ














돈을 주고 기술을 습득하기도 하면서 만들수있는 스킬을 늘여간다 :) 


퀘스트의 시간대를 맞추느라 그냥 기다리기 뭣해서 


생선을 팔고 아이템을 팔면서 모은 돈으로 


습득해 이걸다시 만들어서 팔면 좀더 많은 돈을 벌수있기 때문에 


돈 모으는데 유리하다 ㅎㅎ








사실 처음에 스타터팩 현질을 하지 않으면 인내심에 한계가 올정도로..... 


답답하고 진도가 느리다 -_-


(결국 난 구매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상점까지만 짓고나면 팔수있는 것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훨씬 더 상황이 나아진다! 


현질을 하고싶지 않다면 상점을 지을때까지만 답답함을 버티거나! 


혹은 그들이 판매하는 스타터팩을 구매해보거나! ㅎㅎㅎㅎㅎ





하지만 동물의 숲 하는것처럼 재밌어서 계속해서 하게된다!! ㅎㅎㅎ










게임센터 아이디 댓글로 남겨주시면 친구추가 할게요~ 


함께 즐겨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

하트 꾸욱~ 공감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