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紀行,記憶♪

속초여행 (7/27-7/28) + 팬션그레이스하임

반응형




1박 2일 일정으로 떠나게된 속초여행 :)





팬션은 그레이스하임 으로 정했다 ^^

전날 예약이었지만 

아직은 준성수기 였던지 

숙박하는 게스트가 많지 않았다


속초시내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지만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에는 

조금 힘든위치 - 














내가 선택한 룸은 듀플렉스♡

미니 복층구조 인데 

새롭게 경험해보고싶어

일부러 선택해보았다! 

역시 후회없는 선택!!! >_<//












1층에서 본 듀플렉스룸













1층에는 거실, 키친, 테라스가 조합되어있다 














테라스에 잘 정돈되어 있는 운치있는 테이블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을

앙증맞게 꾸며놓은 고양이들♡


우리 아가들이 문득 생각났음 ㅠㅠ 














2층에는 침대와 TV 작은 테이블 정도만 위치해있지만

상당히 아늑한 구조! 

침대에 누우면 별을 볼수있게끔 다락방느낌의 창문이

머리위로 향하고 있다 :) 














이 팬션을 골랐던 가장 큰 이유는 

내부 수영장!! 


작년에 첫오픈한 수영장이라 그런지

너무너무 깨끗하고 좋았다♡
















넓고 

적당한 물온도 

옆에 위치한 아이들용 풀까지...!






무엇보다 내가 머물때 

사용하는 사람이 없어서 

독차지 하고 놀았다는게 가장 맘에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을 곳으로 정했던 

대포항


새롭게 리뉴얼된 튀김골목.....

예전모습이 더 낫다는 평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많이 깔끔! 


저녁으로 먹은 회는 ....

솔직히 값에 비해 너무 별로였기에....

패스 -_-


















저녁식사후 찬찬히 걸었던 속초 밤바다♡

너무 아름다웠던 풍경-























다음날은 속초중앙시장을 찾아

감자전을 들고 근처 방파제로 향했다


바닷바람을 쐬면서 먹는

감자전!! 엄청 맛있었음! 히힛-
















마지막으로 들렸던 설악산

팬션에서도 가까운 거리였다


비룡폭포를 보고 집으로 고고씽하는데

더 머물고 싶은 마음뿐.... ㅠㅠ









다음에 속초를 가게된다면

좀 더 긴 일정으로 여행가고싶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