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오드리캣♪ 물한잔으로 키우는 아삭아삭 캣그라스

반응형





반려동물 박람회를 가면 자주 마주쳤던 브랜드 오드리캣


우연치 않게 오드리캣의 캣그라스 재배키트를 구입하게 되었다. 


구입처는 네이버 체크아웃 


(오드리캣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가능, 1300K에서 판매하는것도 보았음)














가격은 2개입에 9,500원 이었다. 


사실 캣그라스를 키우는 화분이 있고 흙에 심을수 있는 귀리씨앗도 한팩가득 있는데 


고양이 세마리가 흙을 자꾸 파내어 버리는 바람에 집이 자꾸 엉망이 된다. 


그래서 캣그라스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보게된 오드리캣 캣그라스를 보고 


테스트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람회에서도 한번보고 되게 신기해 했었던 기억이 난다. 


흙대신 물에 적셔진 페이퍼타올 뭉치에서 귀리씨앗이 발아가 된다니......!! 





헉4
















짠! 하루만에 도착한 2개입 캣그라스 키트! 


고양이몰답게 개성있는 포장이 눈에 확 들어온다! 


쓰기 아깝당.... ㅠㅠ 


그래도 냥이들에게 캣그라스를 선물해주기위해 하나를 먼저 개봉해 보았다. 




















뒷면에 적혀있는 설명서



1. 팩을 뜯어 절취선까지 패키지를 잘라주세요

2. 물 1잔 (약150cc)를 부어주세요 (너무 많이 부으면 안되요! 물이 많으면 발아가 어려워요)

3. 햇빛에 놓아두면 약 3일~7일 사이 발아가 됩니다

4. 싹이 나기전까지는 물을 더 주지마시고 싹이 난 후에는 펄프가 건조해 질때마다 1잔씩 주세요

5. 싱싱한 귀리풀이 자라면 적당량을 급여하세요








설명서에 적혀있는대로 따라했더니 3일만에 싹이 올라오는 것을 볼수있었다. (완전신기!!)


싹을 보고 난 뒤에는 설명서대로 펄프가 촉촉하게 젖을만큼만 물을 채워주었고


계속해서 같은 장소에서 햇빛을 쬐게 해주었다. 












Day 1. 









Day 2









Day 3. 










Day 5. 















아흥~ 맛이쪄! 


태양아 맛있어? ㅎㅎㅎ


잘먹는거보니 마음이 뿌듯뿌듯! 


키우는 보람이 마구 솓아나는 순간!!









Day 7.









진짜 많이 자랐다! 


고대로 세마리의 냥님들에게 제공해 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서 아주 정신을 못차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뿌듯해랑! 


한참을 뜯어먹길래 내버려두고 


펄프가 조금 마른거 같아서 다시 물을 채워서 


햇빛에 내어두었다. 


간단하면서도 흙이 없어서 고양이들이 바닥을 더럽힐수가 없는 제품 이라는거 인정!! 







오드리캣 아삭아삭 캣그라스 추천!!! 





오드리캣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