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원목식탁: From 헬로냐옹♥

반응형







냥이들의 행복한 식사를 위해 

고심끝에 주문제작한 


헬로냐옹님의 원목식탁! :)







[고양이는 목구멍길이가 짧아서 

어느정도 높이를 맞춰주어야 

자주 토하는 현상을 예방할수 있음]



















택배왔다옹~ 뭐냐옹? 

내꺼냐옹??????



항상 점검해주는 태양이 :)


















이렇게 단단하게도 포장해주셔서 

무사히 하나도 깨진거 없이 내손에 들어왔다 :)


















킁킁킁....

이거뭐냐옹? 

먹는거냐옹? 




어김없이 코부터 가져다대보는 

태양이 & 비비




니네 식탁이거든? ㅎㅎㅎㅎㅎㅎ
















세냥이를 위한 3구 식탁! :)

















이렇게 왼쪽 상단에는 태양이 다랑이 비비의 이름이 새겨져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헬로냐옹의 마크가 귀엽게 새겨져있다 :)



















사진이 삐뚤어지게 찍혔지만 

식탁은 일자임 ㅋㅋㅋㅋㅋ


다리도 튼튼해보이고 :)


















뒤집어 확인해보았더니 

섬세한 손길로 

미끄럼방지까지 되어있었다 

+_+



















1구짜리 식탁은 물그릇 용으로 구매 :)

















1구+3구 식탁 :)


이렇게보니깐 왜이리 뿌듯뿌듯한지!! ㅎㅎㅎㅎㅎ

냥이들이 이젠 소화가 더 잘될걸 생각하니 

마음이 흐뭇해진다- 






























다이소에 1구짜리 식탁을 들고 가서 

일일히 하나하나 끼워보고 맞춰보고 


결국 2가지 그릇을 구매했다 :) 

















랄라-


그릇까지 완성해서 냥이들이 

원래 밥먹었던 장소로 샤샥- 가져다 놓았다 :) 


(곰돌이는 데코데코)

















호기심대마왕 첫째 태양이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첫사용을 감행해주었음 :)


안정적으로 앉아서 먹을수있게끔 

일일히 냥이들을 테스트해서 만든 식탁의 높이는 14cm 

1살반을 넘어가는 우리 냥이들에게는 딱맞는 높이였다 :)


귀찮으셨을법한 카톡대화도 위트있게 친절하게

너무너무 자세히 상담해주신 헬로냐옹님께 무한감사를


저렴한 가격에 또한번 감사를 드려요












헬로냐옹님 블로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