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고양이와함께。

전자렌지 수납장의변신: 고양이를 위한 원목화장실

반응형





나의 이쁜 아가들 

태양 다랑 비비를 위한 

화장실!! 


사실 나를 위해서인지도 모른다... -_-

사방팔방으로 튀는 모래를 

매일매일 청소해도 감당이 되지않는....


하지만 원목화장실은 

너무 비싸고.....

고민이되던 순간- 


평소활동하는 고양이카페에서 

본인이직접 전자렌지 거치대를 

개조하여 사용하다가 

판매를 한다는 

원목화장실을 우연히 보게되었고 

구매감행!!

ㅋㅋㅋ
















전자렌지가 놓였을만한 곳은 

모래와 사료 보관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었음! 


드디어 저 서랍 문을 열면!!! 

오른쪽 옆을 타고 들어가 

화장실까지 고고씽할수있게끔 

디자인해두었다. 


















짠짠! 

저 아름다운 자태의 화장실!!! +_+

감동감동감동! 


아이들이 적응하지 못할까봐 

몇번 밀어서 넣어주었는데

어두컴컴한 공간이 

꽤나 맘에들었던지

금세 장난치고 놀던~ ㅎㅎㅎㅎ


기특한 녀석들! 

똑똑하단 말이지~ ><///





















신나게 놀다가 내팔을 베고 잠들었던 첫째 태양이♡

코코 자는 모습이 영락없는 아가- ㅎㅎㅎ


앞으로도 너희를 위해 

많이많이 신경쓸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