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紀行,記憶♪

2016.05 4개국출장 음식 & 쇼핑 후기 (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광저우)

반응형












1.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를 


훠궈와 모히또로 마무리~ 












2. 말레이시아 




















유학생활 종료후 한국으로 돌아와서는 


제대로 먹어보지 못한 딤섬! 


드디어 말레이시아에서 그동안 즐겨 먹던 스타일의 딤섬을 먹었음! 꺄악!! 



아이스버킷에 담아주던 밀크티 역시 환상의 맛! 


















호텔앞의 Walnut Bar 에서 먹었던 시원한 당근+사과 쥬스! 




















캐나다 대학동창을 말레이시아에서 다시 만나게 될줄이야.... ㅎㅎㅎㅎㅎㅎ


바나나잎 위에 놓고 먹던 말레이시아식 인도음식~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던 Madam Kwan's 의 말레이시아 음식!! 




그리고 말레이시아에서 틈틈히 했던 쇼핑~ 
















오랜만에 다시만난 Bath & Body Works 


















가죽 반지갑을 찾아 헤매던 나에게 뿅~ 하고 등장해준 


마이클코어스 반지갑! 


한국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만족만족~ 


(게다가 말레이시아는 300링깃 이상만 구매하면 무조건 면세~) 

















말레이시아에서 꼭 구매해야한다는 빈치 샌들~ 
















유아용품 박람회에서 맛보고 반해서 구매했던 (ㅋㅋ)


염소우유 간식~ 


말랑카우 맛이 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무인양품 필기구는 언제나 좋다~ +_+












3. 태국 














연유가 듬뿍 들어간 아이스라떼~ 


















호텔의 디저트바에서 찍은 맛나보이던 디저트~ 











3. 중국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국하기 직전 


먹었던 아이스라떼와 스파이시 비프 누들~ 







이것저것 알차게 구매하고 알차게 먹었던 출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