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紀行,記憶♪

2016.05 4개국출장 HOTEL 후기 (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광저우)

반응형









5월의 절반을 흡사 동남아 순회공연같은 


4개국 방문을 하고 돌아옴 - ㅎㅎ


즐겁기도 하고 진귀하기도했던 경험~ 


관광을 제대로 할 시간이나 이런게 있었던건 아니라서 


호텔 후기만 모아보았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싱가포르 - Days Inn Zongshan Park  




















창밖으로 이런 풍경을 볼수 있는 싱가포르 Days Inn @종샨파크 




















일단 호텔 내부는 엄청 깔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만족! 


Hotels.com 으로 예약했는데 방 1개당 2인 조식을 주는 약간 이상한? 체계로 


예약을 받고 있었음......;; 


조식이 생각만큼 저렴하지 않아서 조식없는 방으로 예약했는데 


바로 옆에 쇼핑몰이 있어서 굳이 조식을 포함한 가격을 지불하지 않아도 괜찮았음 - 


아침에도 여는 곳이 꽤 많았던 쇼핑몰인지라 맛난 샌드위치로 아침 해결~ 


방은 좀 작은 편, 하지만 창밖을 구경하라고 있는 공간인지 


창 쪽에 붙어있는 푹신한 쿠션이 있는 공간이 맘에 들었음 - 























호텔 주변에서 볼수있는 풍경들~


(싱가포르까지 가서 이렇게 호텔 주변만 구경하다니 ㅠㅠ 

슬펐지만 출장이니까 ㅎㅎㅎㅎㅎㅎ)









2. 말레이시아 - Four Points By Sheraton Puchong



















주말까지 포함해서 가장 오래 묵었던 말레이시아 Four Points 


쉐라톤 소유여서 인지 방도 큼직큼직하고 


엄청 깔끔하고 호텔 방에서 보는 View 도 너무 좋았음! 


사실 관광지 부근에 위치한 호텔은 아니지만 말레이시아 택시비가 비싼것도 아니라서 


적당한 가격에 넓은 방을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 


조식까지도 매일 챙겨먹었는데 조금씩 달라지는 메뉴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음~ 

















고속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도 


시끄러운 소음은 거의 듣지 못했음 - 



















Trade Hotel 위에서 마주볼수 있었던 트윈타워 - 


말레이시아의 랜드마크라고 했는데 웅장하고 야경으로 보는 모습이 멋있었음 - 


Pool Bar 역시 완전 럭셔리 하던~ 

















넓고 다양한 제품이 많았던 


파빌리온 쇼핑몰 - 


덕분에 지루하지 않은 주말을 보냈음 :) 













3. 태국- Radisson Blu Plaza Bangkok



















5성급 호텔이라고 전달받았던 태국에서 머물렀던 곳 - 


내부도 깔끔하고 욕조도 마련되어 있어서 머무는 내내 흡족~ 


조식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음 ㅎㅎㅎㅎㅎ































호텔 주변에서 볼수있었던 풍경- 


뭔가 태국은 전반적으로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일본 같은 느낌도 있고 


호텔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지저분한 환경이 쉽게 눈에 들어오던 ㅠㅠ





















저녁식사를 하러 조금 멀리 나갔는데 강을끼고 아름답게 


관광지로 데코되어있던 곳에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냈음 - 









4. 중국 광저우 - The Westin Guangzhou 



















4개국 호텔 중에서 가장 멋졌던 호텔~ ㅎㅎㅎ


공간도 넓고 화장실도 넓고 (샤워실 욕조 전부 있던)


조식도 조식보다는 부페같은 다양한 음식들이 


2박만 했다는게 아쉬웠을 정도 였음 ㅎㅎㅎㅎㅎㅎ























호텔에서 볼수 있었던 풍경~ 


주변도 깨끗하고 광저우 올림픽 게임이 있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라고 하던데 암튼 주변에 이케아 및 큰 쇼핑몰까지 있어서 


마음에 들었음~ ㅎㅎㅎㅎㅎ


(출장이었던게 너무너무 아쉽 ㅠㅠ) 









호텔 후기 끗!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호텔만 열심히 둘러볼수 있었던 출장이었음~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