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LUSION]/재밌는놀이

[애드센스] 애드센스 PIN 넘버 드디어 수령!!♡

반응형

 

 

 

드디어 오래 기다려서 애드센스 PIN 을 받게되었다!! ><///

 

 

 

 

 

 

 

 

 

 

한동안 이렇게 빨간색 한줄이 계속해서 눈에 들어와 얼렁 없앴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잊고있을때쯤 되니 드디어 우편으로 도착!!

 

 

 

 

 

 

 

 

 

 

 

 

주소인증으로 들어가보니 PIN 넘버 생성된 날이 7월 10일.

 

수령은 8월 25일에 했다. 약 7주정도 걸린셈.

 

다른 블로거분들의 후기를 보니 보통 1회차는 실패하여 2회차까지 기다린다고 하는데

 

그에비해 나는 운이 좋았던 편 같다 :)

 

 

 

 

 

 

 

 

 

 

 

우편물로 온 PIN 은 엄청나게 간단한 모양을 하고있다.

 

그냥 A4 용지를 반으로 접은듯한 엽서 사이즈? ㅋㅋ

 

 

 

 

 

 

 

 

 

 

 

 

열어보면 PIN 넘버를 입력하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오래 기다리면서 꼼꼼히 읽었으니 바로 입력을 완료했다.

 

5분정도 지나니 약 2달간 보았던 빨간 줄이 사라지고 다시 멀쩡해졌다. ㅋㅋ

 

2개월정도 운영하면서 벌어들인 광고수익은 25달러 정도밖에 되지 않았기때문에

 

100불이 될때까진 아직은 좀더 분발해야겠지만 어찌되었든 큰 짐을 하나 던 기분이랄까? :)

 

이제 스탠다드차타드 가서 은행계좌를 열 일만 남았다.

 

(300불 미만의 외화를 수령할떄 수수료가 없는 은행이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임)

 

100불이 된 기념으로 계좌개설 하려고 아직은 기다리고 있는중 :)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

하트 꾸욱~ 공감해주세요

반응형